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MolPoi 2023. 1. 26. 11:0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반격 준비를 마친 위메이드의 밤까마귀들 -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RPG 장인들이 신규 IP 구축을 꿈꾸는 위메이드와 만났습니다.

 

올 4월 출시가 공식 발표되었고 이달 16일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순차적 게임 공개 정보를 시작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으로 만들어진 MMORPG 입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모바일, PC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데요.

지스타 발표 당시 공개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총 16명으로 산봉우리에 위치한 격전지 필드 등 대규모 PvP가 가능한 지역도 구현했다고 합니다.

 

개발사 매드엔진은 'V4' 개발을 총괄한 손면석 대표와 '히트', '오버히트'를 개발한 이정욱 대표가 함께 설립한 곳이기도 하죠.

 

손면석 PD는 "나이트 크로우는 오픈필드형 MMORPG를 지향하며, 캐릭터가 이동할 수 없는 지형이 거의 없을 정도로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라며 "특히 글라이더의 활공 능력은 대쉬, 상승액션, 호버링, 강하 공격까지 가능해 PvP에서도 주요 장비로 사용된다"라고 발표했습니다.

 

최고 수준 실사풍 그래픽에 방대한 중세 유럽 세계관을 구현해 몰입도를 극한으로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세상 뒤편에 존재하는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서사를 중심으로 1천 명 단위의 대규모 PVP,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캐릭터간 물리적 충돌 구현 등 오픈필드 속 압도적 전투 퀄리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된 정보량은 적지만 개발진의 네임밸류를 감안하면 나이트 크로우를 향한 기대치 역시 높게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 일정에 맞춰 그에 걸맞은 콘텐츠를 공개한다면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유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메이드의 새로운 IP로서 반등하는 계기가 될지 초미의 관심사가 될 것 같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