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8. 15:1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이펀컴퍼니가 2월 8일 MMORPG 신작 '데스가르드'를 출시합니다.

 

'데스가르드'는 강력한 팀을 만들어 핵앤슬래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가로세로 화면이 모두 지원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 세계 신화와 전설 속 인물이 히어로로 등장하며 탱커 딜러 서포터 총 세 명을 조합하고, 보조 히어로 6명을 추가해 원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몰이사냥, 길드대격돌, 보스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며 보상을 획득하고 성장할 수 있죠.

 

 

'데스가르드' 출시를 기념하여 본인의 덱을 추천하는 운명의 덱 추천소를 비롯, 위그드라실 수호 콘텐츠 참여 인증 등이 진행됩니다.

 

 

이에 더해 카톡 채널 친구 추가 숫자가 2,000명을 돌파하면서 '데스가르드 공식 카페'에 쿠폰 코드가 보상으로 올라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톡 채널 친구 숫자가 3,000명을 돌파할 시 쿠폰을 추가로 공개한다고 하네요!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는 3일 이내에 테스트 시 달성한 최종 레벨을 뛰어넘은 스크린샷을 인증 혹은 사전예약 기간에 설정한 캐릭터 이름과 길드 이름으로 인게임에서 길드를 생성 후 인증하면 각각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펀컴퍼니 측은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가 정식 출시됐다"며, "데스가르드 출시 보상으로 준비한 선물을 꼭 받아보시고 쾌속 성장의 재미 그리고 통쾌한 타격 핵앤슬래시 액션을 모두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