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나이트 크로우 - 중세유럽 실사그래픽 신작 출시일정 공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0. 11:2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중세유럽 실사그래픽 신작 출시일정 공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 중세유럽 실사그래픽 신작 출시일정 공개

 

위메이드가 지난 8일 자사의 MMORPG 신작 나이트 크로우 세계관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MMORPG입니다.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실사풍 그래픽과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세계관을 특징으로 앞세웠고,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십자군 전쟁과 동로마 제국 몰락으로 흉흉했던 중세 유럽이 배경이 된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복수를 위해 숨어버린 왕자, 욕망에 사로잡힌 기사, 종교적 갈등 등으로 혼란스러워진 세상을 바꾸기 위해 나선 밤 까마귀 길드인 '나이트 크로우'의 배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슬로건은 십자군 전쟁 당시 표어로 사용된 라틴어 경구 '데우스 볼트 (Deus Vult)'이며, 위메이드는 이 슬로건을 통해 나이트 크로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대한 전투를 표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위메이드는 3월 중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4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아트 디렉터 메시지를 담은 Dev Talk 영상도 곧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중세유럽 실사그래픽 신작 출시일정 공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