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비공정기사단 공략 원소 구름섬 아레나 기계무덤 가이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10. 17:1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공정기사단 공략 원소 구름섬 아레나 기계무덤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비공정기사단 공략 원소 구름섬 아레나 기계무덤 가이드

 

비공정기사단 원소 구름섬 공략

원소 구름섬은 장비 연성에 필요한 결정을 얻을 수 있는 곳이며,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2~4티어 장비 연성이 가능한 컨텐츠도 있습니다. 이곳은 고티어 장비를 제작하고, 장비 수집 효과를 위해 꾸준히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일일 티켓 제공량은 총 22장이며, 2시간마다 1장씩 티켓이 충전됩니다. 게임 내 과금을 하지 않으면 수급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요일별로 결정 2배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를 중점적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의 표를 보시고 결정 2배 이벤트를 하는 요일과 장소를 참고해주세요.

 

 

결정 2배
/ 바람
/
/
바람 /
/
/ 바람
/ / 바람 /

 

 

 

총 40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11, 21, 31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각각 2티어, 3티어, 4티어 장비가 해금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4개의 섬 중 한 곳만 클리어하면 됩니다.

주 딜러와 상성이 좋은 섬에서 31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는 것을 추천하며, 40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에는 소탕 보너스를 노리기 위해, 주 딜러를 제외한 남은 5자리 기사는 같은 속성 섬에 배치하고 클리어한 후에 소탕을 하면 좋습니다. 이때, 속성이 같으면 보너스 기사 1명당 5%의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게임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더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게임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데요. 특히, 소탕 보너스를 노리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배치가 필요하므로, 기사들의 속성과 상성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비공정기사단 아레나

게임 내 아레나에서의 경쟁이 있지만 보상 차이가 크지 않아서 목숨 거실 컨텐츠가 아닌 가벼운 즐거움으로 즐길 것을 권장합니다. 아레나 코인을 모으기 위해 아레나에 참여하는 것이 좋으며, 이를 위해서는 상태이상 많은 기사나 버프 해제 기사, 또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기사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사들은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사가 적어서 매번 다이아로 기사 레벨 초기화 후 아레나 전용 기사들로 레벨업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아레나 입장권은 100다이아당 5개를 받을 수 있고 매일 5번씩 교환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이를 통해 점수 2000점을 넘을 수 있답니다.

 

 

 

비공정기사단 기계무덤

비공정 기사단에서는 달성 레벨에 따라 코어, 힘의 정수, 마석을 보상으로 주고 있습니다. 특히 코어와 힘의 정수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으로, 그 가치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도전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매일 레벨이 초기화되므로 매일 첫 도전 시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장 후 30초 동안의 딜량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테이지와 보스, 토벌에서의 요구하는 능력치와 기계무덤에서 요구하는 능력치는 다릅니다. 전자는 한 방 한 방을 강하게 때려야 하고 후자는 빨리 많이 때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는 가이드 퀘스트의 기계 무덤 도전 횟수를 늘리기 위해 하루를 정해서 시작 후 도망가기 작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도망가기'를 누르면 도전 횟수가 누적되므로, 이를 이용해서 빠르게 도전 횟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공정기사단 공략 원소 구름섬 아레나 기계무덤 가이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