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옥시즌 OXYGEN 생존 도시건설 기지 건설게임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0. 11:2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옥시즌 OXYGEN 생존 도시건설 기지 건설게임 추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옥시즌 OXYGEN 생존 도시건설 기지 건설게임 추천

 

산소는 생존 도시의 핵심입니다. 인류 문명의 멸망 후 균열 폭발, 치명적인 바람, 서리와 가뭄 등의 위협 속에서 산소 센터 주변에 도시를 건설하고 정착민의 생존을 보장해야 합니다. 생존자들을 이끌며 산소 센터를 계속 가동하세요!


자연재해가 강타했고 인류는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거대 화성암 지대’로 인해 생존자는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이 지대에서는 폭발하지 않는 화산이 지구 지각에 거대한 균열을 생성해 부글부글한 용암이 지표를 따라 흘러내리고 수 톤의 독성 가스를 방출합니다. 이곳의 가장 위험한 점은 수 세기 동안 용암과 독성 가스를 내보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바람의 영향으로 이 독성 가스가 전 세계로 퍼졌고 대기 조성을 바꿔놓았습니다. 이러한 가스 중 하나로 인해 공기 중의 산소량이 줄었고 슬프게도 이제 산소는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류의 생존을 위해 산소 센터가 발명됐습니다. 산소 센터는 지하수를 전기 분해하여 산소를 생성하며 이때 필요한 전기는 석탄을 사용해 얻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전기 원료를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천천히 바꿔 나가야 합니다. 이 센터가 우리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건설, 관리 및 연구
세상이 변했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생존자를 위한 새로운 문명을 시작하세요. 좋은 거주 공간과 안정적인 음식 공급으로 정착민들의 기본 욕구를 충족하세요. 새로운 기능과 건물을 연구해 정착민의 신뢰도와 교육 수준을 높이세요.

 

 


리더십 발휘
이제 지도자로 나설 차례입니다. 지도자로서의 가치를 모든 사람에게 증명하세요! 정착민들을 여러 직장으로 조정하고 배정하세요. 그래서 필요한 재료를 모두 생산하게 하세요.


자연재해 극복
정착민들을 보호하세요. 반복되는 극심한 서리와 가뭄에 대비하세요. 음식을 비축해 미리 생존 계획도 세우세요. 치명적인 바람을 각오하세요. 이를 위해 석탄으로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거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자원으로 전환할 계획을 세우세요.


탐험
전 세계의 모든 생존자를 찾아 정착지에 합류하게 하세요. 버려진 지역을 탐지한 뒤 해당 지역의 탐험 및 유용한 물품 수집을 위해 팀을 파견하세요.


주요 특징
산소 센터를 계속 가동하면서 그 주변에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하세요
치명적인 바람, 균열 폭발, 서리와 가뭄 등 위협이 끊이지 않는 세계에서 생존하세요
다양한 자원을 수집하거나 생산하고 모든 종류의 식량, 재료, 물을 비축해두세요.

 


정착민을 이끌며 생산성 향상을 위해 그들의 신뢰도와 교육 수준을 높이세요.
전 세계의 모든 생존자를 찾고 따뜻하게 환영하세요
새로운 기능과 건물 해금을 위해 연구 개발하세요


정착지 주변의 버려진 곳들을 전부 찾고 식량과 재료 수집을 위해 팀을 파견하세요
죽은 나무를 돌보고 소생하게 하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한국어 풀지원 되구요.

 

 

현재 -10% 할인아라 14,850원에 구매하실 수 있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옥시즌 OXYGEN 생존 도시건설 기지 건설게임 추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