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케이브 오브 쿼드 - 식물로 가득찬 과학 판타지 로그라이크를 맛보자

MolPoi 2023. 5. 8. 13:0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케이브 오브 쿼드 - 식물로 가득찬 과학 판타지 로그라이크를 맛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케이브 오브 쿼드 - 식물로 가득찬 과학 판타지 로그라이크를 맛보자

 

케이브 오브 쿼드는 레트로퓨처리즘, 심도 있는 시뮬레이션, 지각이 있는 식물이 가득한 사이언스 판타지 로그라이크 서사시입니다. 이국적인 세계에 거주하고 수천년 된 문명의 층을 뚫으십시오. 죽어가는 지구인가요, 아니면 부활 직전인가요?

 

 

쿼드의 소금 언덕과 정글에 서식하는 돌연변이의 역할을 하거나,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생태 돔 중 하나인 신성한 도시의 독성 수목원의 순수한 후손을 연기하세요.

 

 

당신은 위대한 소금 사막인 모그라이의 맨 가장자리를 따라 옵바의 오아시스 마을에 도착합니다. 여러분주변의 수분 농부들은 청록색 물덩굴 숲을 가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암염과 염수로 만든 오두막이 있습니다. 지평선에서 쿼드의 정글은 크롬 첨탑과 녹슨 아치형 통로를 땅에 조이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전설적인 스핀들이 싸움 위로 솟아 구름 리본이 달린 하늘을 뚫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라이플, 진동칼, 너덜너덜한 두루마리, 독침, 최면에 걸린 염소를 움켜쥐고 있습니다. 당신은 물 덩굴 농부에게 다가갑니다. 그는 밀짚모자 챙을 들고 말했습니다. "친구여, 먹고 마시세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모든 것. 케이브 오브 쿼드는ㄴ 심도 있게 시몰래이션되고 생물학적으로 다양하며 문화가 풍부한 세계입니다.

70가지가 넘는 돌연변이와 결함, 24가지 카스트와 키트 중에서 캐릭터를 조립하세요. 날개, 두 개의 머리, 깃펜, 네 개의 팔, 불타는 손 또는 자신을 복제할 수 있는 능력 등 원하는 모든 캐릭터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친숙한 위치가 있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지역을 탐색하세요. 각 세계는 거의 100만 개의 지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파헤치세요. 길을 막고 있는 벽이 마음에 들지 않으세요? 곡괭이로 파내거나 부식성 가스 돌연변이로 막거나 용암으로 녹입니다. 예, 모든 벽에는 융점이 있습니다.

 

몬스터의 팔다리를 해킹하세요. 모든 몬스터와 NPC가 플레이어처럼 완벽하게 시뮬레이션됩니다. 즉, 레벨, 기술, 장비, 파벌 충성 및 신체 부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오닉으로 거미를 지배할 수 있는 돌연변이가 있다면 거미가 되어 세상을 돌아다니며 거미줄을 치고 무언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유인원, 게, 로봇, 고도로 엔트로피적인 존재 등 60개가 넘는 파벌과 동맹을 맺으세요.
Qud의 기술적인 탁월함을 복원하려는 땜장이 분파를 이끄는 지각 있는 동굴 곰 Barathrum the Old의 음모를 따라가 보세요.
역사를 배우십시오. 과거 이야기가 있는 전설적인 아이템부터 식물 역사가가 쓴 게임 내 역사 책에 이르기까지 구석구석에 이야기가 있습니다.
죽다 - Qud의 동굴은 잔인할 정도로 어렵고 죽음은 영구적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언제든지 새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팀 압도적 긍정적,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

 

 

가격은 현재 18,45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어는 아쉽지만 지원되지 않는게 흠이네요.. ㅠㅠ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케이브 오브 쿼드 - 식물로 가득찬 과학 판타지 로그라이크를 맛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