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어메이징 프로그 -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오픈 월드 대환장파티 게임

MolPoi 2023. 5. 9. 10:1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메이징 프로그 -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오픈 월드 대환장파티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어메이징 프로그 -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오픈 월드 대환장파티 게임

 

어메이징 프로그!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히어로 어메이징 개구리가 있는 영국 스윈던으로 가시나요? 혼란스러운 나날을 보냅니다.

 

스윈던을 탐험하고 범죄를 저지르세요.

 

놀러운 개구리 스윈던만의 슈퍼히어로일 수도 있지만, 적절한 때가 되면 그는 혼란에 빠집니다. 자동차, 제트 스키, 헬리콥터, 복엽기, 문 버기 등 다양한 차량을 타고 시내를 누비세요. 완벽하게 갖춰진 방귀 체육관으로 달려가 운동을 하거나 멋진 수영을 위해 물속으로 다이빙하세요. 세상은 당신의 것입니다!

 

나는 지루하다. 안녕 심심해 나는 개구리야.

스윈던의 슈퍼히어로는 좋은 모음을 좋아하고 볼 만한 곳을 안다면 일어나야 할 일이 많습니다. 확실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그렇게 하세요. 어메이징 프로그 V2에는 풍선, 장난감 총, 야구 방망이, 석궁 및 폭발하는 배럴 폭탄과 같은 항목이 있습니다.

 

 

현재 프로세스의 일부로 어메이징 프로그 팀은 레거시 버전 게임의 많은 기능을 어메이징 프로그 V2로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고양이를 구출하고, SCP (Swindon CItizen Points)를 획득하고, 개구리 우유 커피 토큰을 획득하고, 폰데몬에게 먹이를 주고, 플라이 블러드 월드와 스노우 월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올챙이 놀이에는 폭탄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광야 프로그스플로러

스윈던에서 좋지 않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은 개구리만이 아닙니다. 보트에 올라타면 치명적인 상어를 만날지도 모릅니다. 그것들을 치우거나 더 좋게는 그것들 안으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국적인 취향을 가지고 있다면 스윈던의 관광 위원회는 하수구에 가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는 관광청의 일원이 아니므로 적극 권장합니다. 그들이 "이 세상 밖의"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이 찾고 있는 개구리입니까?

모든 사람은 때때로 조금 외로워지는데 그게 바로 어메이징 프로그. 그의 모든 친구들을 신체상해에 참여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어메이징 프로그 V2는 4인용 로컬 멀티플레이어와 4인용 원격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개구리의 도움을 받아 살아갑니다. 우호적인 도전을 원하신다면 대전 모드에서 친구와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스팀 평가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으로 매우 좋은 편이네요.

 

 

 

 

한국어는 아쉽게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12,370원이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메이징 프로그 -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오픈 월드 대환장파티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