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Quasimorph: End of Dream - 2D 타르코프 악마들과 잔인한 총격전을 벌인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5. 14: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Quasimorph: End of Dream - 2D 타르코프 악마들과 잔인한 총격전을 벌인다?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Quasimorph: End of Dream - 2D 타르코프 악마들과 잔인한 총격전을 벌인다?

 

Quasimorph: End of Dream은 제거형 턴제 RPG인 Quasimorph의 첫 번째 챕터입니다. PMC 투사들, 악마들과 벌이는 잔인한 총격전에서 두려움에 맞서 생존하며 임무를 완수하고 장비를 우주선으로 가져가세요!


용병이라면 응당 은퇴를 실현해줄 일을 찾는 법이죠. 그런데 당신에게 우연히 그런 기회가 찾아온 것 같군요. AnCom 기업에 프레스코 기업의 지적 자산을 회수해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장비를 모으고, 클론을 준비하고, 태양계를 영원히 바꿀 이야기의 서막을 시작해 보세요.
어떻게든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만들어내세요.
민간군사기업의 사장이 되어 기업의 명령을 수행하고, 흘린 피와 땀으로 명성을 얻으세요. 행성 기지, 비밀 실험실과 우주선 잔해를 탐색하여 작업 중 경쟁의 장을 공평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 능력과 기타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실수를 저지르고 극복해 더 강한 사람이 되세요.
명심하세요, 당신에게는 최고의 직원을 복제하고 복제인간을 죽음으로 몰아넣어 상대의 약점을 조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누구도 복제품의 운명에는 관심이 없으니, 귀한 인적 자원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PMC가 불필요한 법적 위험에 빠질 가능성도 없는 것이죠.


무차별 사격에 대비하세요.
그림자 작전을 수행하려는 기업들은 무자비한 용병들을 고용하고, 악마는 인간의 본성을 왜곡하고 제대로 된 인간의 진화를 방해합니다. 전문가들로 팀을 구성해 탄약을 한데 합치고 장비를 추적하여 우주에서 벌어지는 학살에 대비하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지원되네요!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Quasimorph: End of Dream - 2D 타르코프 악마들과 잔인한 총격전을 벌인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