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매드 게임 타이쿤 2 - 1976년에 나만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제작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5. 15:2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매드 게임 타이쿤 2 - 1976년에 나만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제작하자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 1976년에 나만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제작하자

 

1976년에 나만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시작하세요. 나만의 사무실, 생산 시설 및 서버실을 건설하세요. 꿈에 그리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제작하세요. 작은 차고 회사에서 대기업으로 성장하십시오.


나만의 게임 스튜디오 구축 및 설계
1976년에서 2020년 사이의 어느 해부터 시작하여 꿈의 게임 회사를 구축하기 시작하세요. 매년 새로운 기술과 기능을 연구하고, 더 나은 게임 엔진을 개발하거나 라이선스를 부여하고, 작은 차고 스튜디오에서 업계를 지배하는 거대 회사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컴퓨터 또는 아케이드 머신에서 다음 히트 게임을 출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각각 고유한 시장이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를 고용해야 하며, 그들은 발전할 수 있는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 라운지, 욕실 및 편의 시설이 필요합니다.


새 사무실 공간으로 스튜디오를 확장하고 직원 수를 몇 명에서 수백 명으로 늘리고 전체 게임 시장을 통제하고 모든 회사를 소유하기 시작하면서 단순한 개발자에서 개발자, 퍼블리셔 및 콘솔 제조업체로 성장하기 위한 움직임을 시작하세요. 그 안에!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또는 서로 대항하여 작업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술을 거래하고, 서로에게 자금을 보내거나, 모든 차트에서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면서 친구들을 방해하세요.


▪ "Mad Games Tycoon 2"를 사용하면 MMO, 무료 게임,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게임, 애드온, 스핀오프, GOTY 에디션, 게임 번들, 저예산 게임, 레트로 게임, 속편 및 리마스터를 만들거나 게임을 포팅할 수 있습니다. 책, 장난감, 영화, 스포츠 등의 인기 있는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게임에 내장된 청중을 제공하세요.


▪ 모든 게임은 성장하는 IP(지적 재산/프랜차이즈)의 일부입니다. IP의 명성을 게임 강국으로 구축하여 팬들이 다음 히트작까지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추가 수입을 위해 이러한 IP를 상품화하십시오. 휴면 IP를 판매하거나 다른 회사의 인기 IP를 구매하십시오.

▪ 자신의 게임 엔진을 만들거나 경쟁사로부터 라이센스를 얻습니다. 최신 기술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여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이를 사용하여 만든 모든 게임에서 수익을 삭감하십시오.


▪ 계약 작업을 통해 독립적으로 일하면서 퍼블리셔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거나 금전적 부스트를 위해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합니다.

▪ 자신의 게임 또는 경쟁 게임을 제작하고 배포합니다. 적절한 가격,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본 수를 선택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여 성공 가능성을 높이십시오.


▪ 나만의 가정용 및 휴대용 콘솔을 만드십시오. 재능 있는 기술자를 고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콘솔을 만들고 그 시대의 기술에 맞는 올바른 부품을 선택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보증을 제공할지 결정하고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개발자를 콘솔로 끌어들이고 게임 출시 및 독점 판매를 통해 판매를 늘리십시오. 기존 콘솔의 프로/슬림/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들어 판매 수명을 연장하고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 다음 인기 게임을 출시할 최적의 시간을 결정하고, 트렌드를 따르고, 멀티플랫폼이어야 하는지 또는 다른 콘솔 전용으로 개발하기 위한 금전적 인센티브를 수락해야 하는지 시장 분석을 살펴보십시오.

▪ 최대 100개의 경쟁 회사와 함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시작하면 해당 회사를 구매하고 어떤 종류의 게임을 만들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거나 선택하는 경우 모든 IP를 가져와 완전히 종료하십시오.


▪ 만들어질 게임 역사 – 수많은 차트와 숫자! 현재 및 모든 시간의 성공을 추적하십시오. 과거 기록, 현재 시장 분석 및 시장 조사. 2044년에도 여전히 플레이하고 있는 1986년에 누가 올해의 게임을 수상했는지 보고 싶습니까? 클릭 몇 번이면 됩니다. 한 세기 이상 플레이하십시오.

▪ 매우 쉬운 것부터 도전적인 전설적인 어려움까지 다양한 난이도 옵션. 이러한 옵션은 다른 설정으로 추가로 조정할 수 있으며, 여전히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제어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수십 가지 옵션이 포함된 완전한 샌드박스 모드를 통해 원하는 플레이 방식에 맞게 챌린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있는 게임입니다.

 

 

 

가격은 23,400원으로 현재 할인 중이랍니다.

 

 

 

 

한글화도 지원되니 더없이 좋은것 같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매드 게임 타이쿤 2 - 1976년에 나만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제작하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