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두비움 - 미래 우주 배경 PvP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폐쇄된 우주정거장에서 미션을 완수하고 탈출하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7. 14:4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래 우주 배경 PvP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두비움 - 미래 우주 배경 PvP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폐쇄된 우주정거장에서 미션을 완수하고 탈출하라!

 

 

DUBIUM은 21세기 미래의 우주를 배경으로 5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PvP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폐쇄된 우주정류장에서 미션을 완수하여 탈출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믿지 마십시오.

 


우주에서 생존하기
극단주의 조직인 블라메인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현재 우주정거장은 피해를 보았으며 위험으로 가득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생명 보조 장치를 복구하고, 숨을 쉬기 위해 산소 캔을 획득하고, 최대한 빨리 전력을 복구하여 우주정거장이 폭발하기 전에 탈출해야 합니다.


당신은 프론티어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버려진 우주정거장을 조사하고 모든 에너지 큐브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우주정거장을 탐험하는 동안 귀중한 키스톤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키스톤은 큰 가치가 있기에 모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배신자입니다
당신은 배신자로서 블라메인을 위해 비밀리에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임무를 위해 충분한 키스톤을 모으고 프론티어들이 당신이 배신자임을 알아차리기 전에 탈출해야 합니다. 다른 프론티어들은 당신의 임무 성공을 위한 단순한 도구일 뿐입니다. 무고한 프론티어처럼 행동하여 그들의 신뢰를 얻고 적절한 순간에 그들을 처치하고 귀중한 키스톤을 훔치세요. 은밀하게, 혹은 대담하게 임무를 해낼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우주정거장에서 탈출하세요
죽는다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무조건 키스톤을 모으고 살아남아야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으로서 협력은 여러분의 임무 성공 가능성을 높여주지만, 상황이 어려워진다면 자기 자신의 생존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필요하다면 혼자 탈출하세요.


아무도 믿지 마세요
우리 중 누군가는 배신자입니다. 그 배신자가 죽더라도 동료가 블라메인에게 매수되어 새로운 배신자가 될 가능성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당신은 충성스러운 프론티어로 남을 건가요 혹은 모든 것을 가질 기회를 위해 배신할 것인가요? 아무도 믿지 마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두비움 - 미래 우주 배경 PvP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폐쇄된 우주정거장에서 미션을 완수하고 탈출하라!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