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와일드 플라워즈 - 낮에는 농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마녀 공부를 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8. 17:3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와일드 플라워즈 - 낮에는 농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마녀 공부를 하는 게임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 매우 긍정,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게임 추천해 보겠습니다.

 

 

 

와일드 플라워에서 마녀가 되어가는 타라의 진심 어린 여정에 함께하세요. 낮에는 농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주문을 외우거나 마녀 집회에서 유대를 쌓으며 시골의 삶을 만들어 가세요. 완벽하게 목소리가 녹음된 페어헤이븐의 캐릭터를 알아가고 사랑하며 지역의 미스터리를 풀어가세요.


타라(여성)가 되어 귀여운 시골 섬으로 가 할머니와 가족이 일군 농장을 도와주세요. 기억에 남을 목소리로 녹음된 캐릭터와 흥미로운 배경 스토리를 알아가면서 우정, 심지어는 사랑도 찾아보세요!


낮에는 농작물을 가꾸고, 동물을 돌보며 낚시도 하고 공예도 하며 시골의 라이프스타일을 편안히 즐기세요. 밤이 되면 빗자루를 타는 법, 물약을 제조하는 법, 날씨와 계절을 바꾸는 방법, 심지어는 고양이로 변신하기를 배우며 마음 속 마녀를 키워보세요!


페어헤이븐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마녀 이야기
타라가 자아를 찾고 마을을 하나로 묶으며 겪는 개인적인 발견과 마법, 농장 일이 한데 모인 진실하고 감성적인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 모든 대화 내용이 영어로 녹음되어 있어요
바프타(BAFTA) 상을 받은 성우들이 18시간 이상의 녹음에 참여하여 와일드 플라워의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어요.ㅤ


🌸 30명의 다양한 캐릭터
동네 대장장이인 나탈리아(여성)부터 식당을 운영하는 소피아(여성)까지 페어헤이븐의 모든 캐릭터는 다양한 서사를 가지고 당신이 사랑해주길, 그리고 사랑에 빠지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 달콤한 로맨스
페어헤이븐에 있는 일곱 명의 캐릭터에게 구애하고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동네 정육점 주인인 킴(논바이너리)부터 매력적인 의사 아미라(여성)까지 다양해요.

 


🌸 농장 일과 마법
요리, 낚시, 농업, 동물 돌보기, 마법 주문, 물약을 통해서 가정 내의 일과 마법 능력 모두를 기르세요.

 

 


🌸 즐길 거리가 가득
35에서 60시간 이상의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통해 탐험도 하고 휴식도 취하세요.

 


🌸 맞춤 사운드트랙
실제 오케스트라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악보와 게임 서사와 긴밀하게 연결된 음악이 마음을 울립니다.

 

 

 

 

가격대는 2만 6천 ~ 3만원대로 두 갈래로 나뉩니다.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니 참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와일드 플라워즈 - 낮에는 농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마녀 공부를 하는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