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솔라스타 - 아이소메트릭 멀티 롤플레잉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8. 11:4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솔라스타 - 아이소메트릭 멀티 롤플레잉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한다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솔라스타 - 아이소메트릭 멀티 롤플레잉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한다

SRD 5.1 규칙 세트를 기반으로 하는 이 턴 기반 전술 RPG에서 주도권을 잡고, 기회를 잡고, 플레이어 위치와 전장의 수직성을 관리하세요. Solasta에서는 선택을 하고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합니다.

Lost Valley 출시와 함께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이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협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CotM 및 Lost Valley 캠페인, Primal Calling 콘텐츠 및 Dungeon Maker로 만든 사용자 지정 캠페인과 호환됩니다!
Spellcasting Chants: 주문 시전자는 더 이상 주문 시전 시 음소거되지 않으며 추가 주문 시전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옵션 메뉴에서 챈트를 끌 수 있습니다)
제작 재주: 물약과 마법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 특정 배경을 선택해야 하는 데 지치셨습니까?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위업을 추가했습니다!
서프라이즈 시스템 개편: 이제 각각의 놀란 적에 대한 개별 인식 검사를 통해 탁상 규칙에 더욱 충실하여 전투를 더욱 균일하게 만듭니다!
새로운 퀘스트, 대화 및 사용자 정의 전리품 테이블 시스템이 Dungeon Maker에 추가되어 제작자가 더 나은 사용자 정의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en & Paper RPG의 평생 팬이 만들고 쓴 Solasta: Crown of the Magister가 출시되었습니다.


정통 테이블탑 게임 경험을 PC로 가져오세요!
주도권을 쥐고, 기회를 노려 공격하고, 플레이어 위치와 전장의 수직성을 관리하세요. 마무리 공격을 준비하고 전투의 중요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20을 굴릴 수 있습니다. Solasta에서 당신은 서로를 보완하는 고유한 기술을 가진 4명의 영웅을 제어합니다. 모든 영웅은 모험에서 자신을 표현하여 각 행동과 대화 선택을 이야기의 역동적인 부분으로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펜과 종이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인종, 클래스, 성격을 선택하고 통계에 대한 롤링을 선택하여 영웅을 생성합니다.



주요 특징들:
에픽 팀 어드벤처
부서진 Solasta의 세계를 발견하세요. 전설적인 보물을 찾기 위해 폐허와 던전을 탐험하고 오래된 대격변의 진실을 알아내고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막으세요.

고전적인 탁상용 RPG 전통에서 캐릭터 생성 도구로 나만의 모험가 파티를 만드세요. 당신의 영웅들에게 생명을 불어넣고 그들의 성격이 그들의 대화에 반영되는 것을 보십시오. 선호하는 전략에 맞게 분대를 조정하고 파티의 능력을 극대화하십시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신비하고 역동적인 세계를 발견하세요
오랫동안 잊혀진 던전을 탐험하여 고대 유물을 발굴하세요. 그러나 빛과 어둠을 경계하세요. 많은 위험이 어둠 속에 숨어 있지만 빛은 괴물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적들은 암흑시야를 가지고 있고 일부는 당신의 횃불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모험가들은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분대 수준의 턴 기반 전술 전투에서 몬스터와 싸우십시오. Solasta의 역동적인 환경은 몇 가지 흥미로운 전술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리가 무너져 적을 좌초시키고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대로만 한다면 벽과 기둥을 적 위로 밀 수 있습니다. 세상은 당신의 놀이터입니다.


3차원으로 생각할 준비를 하십시오.
Solasta의 던전은 평평한 게임판 그 이상입니다. 장애물을 오르고, 점프하고, 날아보세요. 위 또는 아래에서 적을 피하거나 기습하십시오. 틈으로 밀어 넣거나 머리에 물건을 떨어뜨립니다. 유리하게 전투를 시작하려면 고지에 자신을 배치하십시오.

크기도 중요합니다. 더 큰 적들이 들어갈 수 없는 좁은 통로를 통해 탈출하고 터널을 기어가 비밀 장소를 찾으세요. 자신의 크기에 맞는 덮개를 찾기 위해 환경을 활용하십시오. 하지만 조심하세요. 괴물도 수직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Dungeon Maker
Solasta에서는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모험이 멈추지 않습니다. 게임 내 Dungeon Maker를 사용하여 손가락 하나로 창의력을 발휘하고 나만의 던전을 만들어 플레이하고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방 배치부터 파티가 발견할 몬스터 구성 및 보물 – 각 방의 장식과 조명 또는 재생되는 음악 트랙까지 – 모든 것이 여러분에 의해 결정됩니다.

Dungeon Maker는 진행 중인 작업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개선될 것이므로 앞으로 더 많은 Dungeon Maker 기능을 기대하십시오!
Primal Calling 출시와 함께 Solasta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Primal Calling DLC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더 높은 레벨 제한이 포함됩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32,000원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솔라스타 - 아이소메트릭 멀티 롤플레잉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한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