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홈바디 - 생존 호러 탐험 퍼즐게임 - 살인마에게 쫓기고 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9. 10:5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홈바디 - 생존 호러 탐험 퍼즐게임 - 살인마에게 쫓기고 있다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홈바디 - 생존 호러 탐험 퍼즐게임 - 살인마에게 쫓기고 있다

 

홈바디는 한자리에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이 과거의 끔찍한 기억과 집요한 살인마에게 쫓기는 생존 호러 퍼즐 게임입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죽습니다.

 

 

 

 

에밀리는 대학 시절 친구들과 함께 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를 보러 어느 외딴 시골의 주택을 빌려서 모입니다. 에밀리는 옛 친구들과 학창 시절의 정을 되살려보려 하지만, 아직 남아 있는 감정적 상처와 사회불안 때문에 외로움만 더 심해집니다. 갑자기 전기가 나가면서, 에밀리는 오히려 안심하게 됩니다. 그러나 어둠을 틈타 정체불명의 살인마가 일행을 한 명씩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탈출할 방도를 찾지 못하면 에밀리 역시 이 악몽 속에 영원히 갇혀버릴 것입니다.


살인마를 피하고, 주택의 교묘한 퍼즐을 풀면서 친구들과 우정을 회복하십시오. 처음에는 주택에서 탈출하는 게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퍼즐의 조각을 하나하나 맞출 때마다 피로 얼룩진 밑그림이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그리운 옛 정취

레트로 호러 게임과 80년대의 전 슬래셔 무비에서 모티브를 딴 홈바디는 긴장감 넘치는 밤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기묘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현대식 레트로풍 게임에 빠져보세요.


섬뜩한 휴가
에밀리와 친구들은 해마다 있는 페르세우스 유성우를 보기 위해 한자리에 모입니다. 하지만 껄끄러운 관계와 넘치는 불안 가운데, 느긋한 여가로 계획되었던 주말은 이내 분위기가 식고, 정체불명의 살인마가 일행을 죽이기 시작하면서 끔찍한 상황으로 치닫습니다.

 

 


일박 여행으로 시작된 비극
피의 밤이 지나고, 에밀리는 현관에서 정신을 차립니다. 뭔가 끔찍하게 잘못됐음을 깨달은 에밀리는 이제 어떻게든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선택형 대화를 통해 에밀리의 대인관계를 파악해 보세요. 조용히 움직이며 옷장에 숨는 등 살인마의 반응형 AI를 피해 살금살금 주택을 살펴야 합니다. 죽음은 필연이지만, 지식은 죽지 않지요. 게임 내 일기장을 이용해 단서와 퍼즐 해법을 기록하고 추적해 이 의문스러운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보세요.
교묘하게 변하는 퍼즐

주택 안의 난관이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 속에서 퍼즐을 풀려면 전략과 창의력을 동원해야 합니다. 단, 시간은 계속 흐르고, 어떻게 나올지 예측할 수 없는 살인마가 여전히 에밀리와 친구들을 찾아 집안을 헤집고 다니니 신중하고 빠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21,500원이랍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홈바디 - 생존 호러 탐험 퍼즐게임 - 살인마에게 쫓기고 있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