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Nightingale 나이팅게일 - 수수께끼와 위험이 기다리는 나이팅게일의 요정 렐름으로 생존과 모험의 여정을 떠나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9. 15:00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Nightingale 나이팅게일 - 수수께끼와 위험이 기다리는 나이팅게일의 요정 렐름으로 생존과 모험의 여정을 떠나보자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수수께끼와 위험이 기다리는 나이팅게일의 요정 렐름으로 생존과 모험의 여정을 떠나세요! 용감한 렐름워커가 되어 혼자, 혹은 친구들과 함께 탐험, 제작, 건축 및 전투를 하며 눈부신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로 나아가세요.



나이팅게일은 혼자 또는 친구와 협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E 오픈월드 생존 및 제작 게임입니다. 불가사의한 차원문 너머에 존재하는 놀랍고도 환상적인 렐름들을 모험하며 건설, 제작, 전투, 탐험을 경험해보세요.

 

 


신비 차원문 네트워크가 붕괴되면서 다른 세상에
떨어져 버렸습니다. 재난 속에서 아름답지만 위험천만한 요정 렐름의 미궁에 갇혀 생존을 건 싸움을 시작합니다.

이제 노련한 렐름워커가 되어 거미줄처럼 얽힌 차원문들을 헤쳐나가세요. 그래야만이 인류 최후의 보루인 마법의 도시 나이팅게일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렐름에서 생존하세요
요정의 땅으로 더욱 깊숙이 파고드는 차원문을 개방하며 요정의 야생지 숲, 끔찍한 늪, 반짝이는 사막을 헤쳐 나가세요. 요리하고 피난처를 건설한 뒤 마음을 다잡아 역경을 이겨내세요.

 

 

 


채집하고 제작하세요
도구를 제작하여 나무, 광석, 식물부터 렐름 깊숙한 곳에 위치한 희귀 자원까지 각종 자원을 채취하세요. 살아남는 데 필요한 새로운 도식을 찾고 장비와 무기를 조립하세요. 특수 재료와 마도 기술을 이용하여 장비에 마법의 특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건설하고 운영하세요
다양한 스타일과 타일셋으로 멋진 사유지를 설계하고 건설해보세요. 직접 건축물을 업그레이드하고 꾸며 이 땅에서 안전하게 사는 데 필요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보세요. NPC 일꾼들을 고용하여 정착지 확장, 자동화 생산, 자원 채집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탐험하고 발견하세요
넓게 펼쳐진 렐름을 자유로이 돌아다니세요. 그러다 보면 아름다운 경관을 따라 신비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에 닿게 됩니다. 과거 렐름워커 원정대의 버려진 잔재를 찾고, 불가사의한 요정 건축물을 조사하고, 그림자가 드리운 지하 유적을 탐사하며, 방치된 유적을 정찰하세요. 새로운 차원문을 열 때마다 찬란한 장관이 펼쳐지지만 그만한 위험도 도사립니다.

 

 


혼자 또는 여럿이 즐기세요
온라인 공유 세계 렐름스케이프에서 혼자 또는 친구들과 의기투합하여 모험을 떠나세요. 자신의 강점, 기술, 자원을 총동원하여 살아남고 번영의 길을 걸으세요. 여럿이서 힘을 합쳐 공동으로 관리할 사유지를 만들고 렐름의 미스터리를 함께 파헤치고 단일대오로 요정의 도전에 직면하세요.

 

 


치명적인 적과 맞닥뜨리세요
각종 근접 무기와 화기를 제작하고 다룰 수 있어야 차원문 네트워크 안에서 여러분을 노리는 괴물들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류를 모방한 뒤틀린 요정, 바운드처럼 말이죠. 힘을 모으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렐름 가장 깊은 곳을 돌아다니는 거대한 포식자 생물을 처치하세요.

 

 


끝없는 모험이 기다립니다
렐름 카드를 모아 다음 목적지의 지형을 바꿔 보세요. 각 렐름은 새로운 위협과 놀라운 발견으로 가득하지만 적의 숫자, 자원의 풍부함, 심지어 자연 환경까지 바꿀 수 있는 힘이 주어집니다.

 

 

 

 

 

 

 

2024년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Nightingale 나이팅게일 - 수수께끼와 위험이 기다리는 나이팅게일의 요정 렐름으로 생존과 모험의 여정을 떠나보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