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아르비타 - 영토 점령에 중점을 둔 미디엄 판타지 MMORPG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9. 16:51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르비타 - 영토 점령에 중점을 둔 미디엄 판타지 MMORPG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Arvita는 소셜 게임 플레이, 제작, 파티 전투, 영토 점령 및 플레이어 대 개발자(PvD) 스타일 콘텐츠에 중점을 둔 미디엄 판타지 MMORPG입니다.



Arvita란 무엇인가요? (이전 명칭: Astaria)
Arvita는 소셜 커뮤니티, 제작, 파티 전투, 영토 점령, 플레이어 대 개발자(PvD)에 중점을 둔 하드코어 판타지 MMORPG입니다. 게임의 하드코어 측면은 난이도, 전투의 무게, 아이템 손실(사망 또는 파괴 시), 병참(음식, 붕대, 탄약, 시약, 내구성) 및 너무 강력해지지 않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주요 이벤트를 펼치거나 격변하는 보스를 물리치는 방법을 기반으로 전개됩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Discord에 참여하세요!
업데이트를 보려면 오른쪽에 있는 Arvita Discord에 참여하세요. .


지금 플레이할 수 있나요?
Steam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조기 액세스가 출시되면 게임 사본을 구매해야 합니다.


무료 업데이트 및 확장
Arvita 콘텐츠 업데이트 및 확장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기본 가격은 경쟁적으로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PvD란 무엇인가요?
플레이어 대 개발자는 모든 플레이어가 개발자와 팀을 이루는 곳입니다. 마치 보드게임의 던전 마스터인 것처럼 말이죠.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세계의 다양한 세력과 상호 작용하거나 반응하는 방식을 기반으로 괴물의 행동과 행동을 정의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의 행동이 게임 내 다양한 ​​요소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욱 생생한 세계가 가능해졌습니다. 세상은 플레이어의 노력에 따라 바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수도는 이벤트 중에 적절하게 방어하지 않으면 적에게 함락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도시를 탈환해야만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자동화된 시스템과 GM의 개입을 통해 수행됩니다!


파티/그룹 전투
일부 콘텐츠는 여전히 혼자 진행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콘텐츠는 그룹 기반 전투이며 소셜 게임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초점
Astaria는 공통의 적에 맞서 단결할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게임의 초점은 어둠을 막기 위해 전체 서버로서 협력하는 사회적 측면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로서 자신을 발전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형성될 많은 커뮤니티 내에서도 발전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상인, 자원으로 장비를 만드는 제작자, 어둠을 추방하는 데 특화된 전투적인 모험가, 아니면 플레이어를 하나의 깃발 아래 하나로 묶는 데 도움을 주는 리더 중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다른 플레이어와 어떻게 상호작용할지 선택하는 것이 어둠에 맞서 승리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제작
공급품과 장비 제작은 플레이어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갖추게 하는. 직업을 만들고 자원을 수집하는 것은 플레이어 그룹이 전투를 준비하고 공급(물약, 붕대, 음식)을 잘 공급받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류
플레이어는 빠른 이동 없이 수동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먹고 물약은 매우 비싸고 드물기 때문에 싸움 사이에 붕대를 사용하십시오. 이는 그룹이 여행 중에 가져가는 물품의 양을 관찰할 수 있는 또 다른 역학을 만들 것입니다. 무게, 인벤토리 공간 등을 고려해야 하는 물류 요소입니다.


해방 시스템 및 큐레이터 시스템
해방 시스템은 플레이어와 몬스터가 포획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특정 지역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지역을 점령하면 해당 지역에는 어둠의 괴물이 더 이상 생성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자원을 수집하고 자유롭게 탐색하며 제작/거래 기술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는 플레이어가 어느 지역이 자신에게 더 가치 있는지 전략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고유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지역마다 다른 보너스 리소스, 경험, 퀘스트 라인 등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큐레이터는 몬스터가 세계를 돌아다니는 방식이나 주어진 시간에 몇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역학을 제어하는 ​​시스템입니다. 온라인에 충분한 플레이어가 있으면 몬스터가 훨씬 더 공격적으로 변합니다. 일정 수의 플레이어가 켜져 있으면 그들은 자신의 영역을 수동적으로 순찰합니다.

 

 

 

 

이 게임은 2023년 4분기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이 안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르비타 - 영토 점령에 중점을 둔 미디엄 판타지 MMORPG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