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잠재의식 Subliminal - 백룸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공포 퍼즐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0. 17:24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잠재의식 Subliminal - 백룸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공포 퍼즐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Subliminal은 The Backrooms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소프트웨어 광선 추적형 공포/퍼즐 게임입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끝없는 레벨, 최첨단 조명, 적대적인 개체, 한계 공간, 그리고 뭔가가 옳지 않다는 느낌...



Subliminal은 The Backrooms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소프트웨어 광선 추적형 공포/퍼즐 게임입니다. 끝없이 절차적으로 생성된 레벨, 최첨단 조명, 적대적인 존재, 경계 공간, 그리고 뭔가가 옳지 않다는 느낌...


관점과 조명 기반 퍼즐을 통해 어떻게든 연결되어 있는 끝없는 일련의 경계 공간을 탐색하고 자유롭게 돌아보세요. .

고개를 들어라.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베타 버전은 현재 평가 중입니다. 베타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는 여기에 게시될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에도 게시됩니다.

정식 출시 전까지는 버그를 해결하고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알파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Patreon)


이 페이지는 매주 또는 매월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출시 날짜를 업데이트합니다.

*이 게임에는 점프스케어와 심리적 공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23년 4분기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잠재의식 Subliminal - 백룸의 컨셉을 기반으로 한 공포 퍼즐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