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도마뱀붙이 신들 - 작은 도마뱀이 되어 신비한 섬을 탐험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6. 15:5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도마뱀붙이 신들 - 작은 도마뱀이 되어 신비한 섬을  탐험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작은 도마뱀이 되어 신비한 섬을 탐험해보세요. 시간이 흘러 사라진 섬 문명을 가로지르며 고대 퍼즐을 완성하고, 손쉽게 절벽을 오르고, 벌레를 잡아먹으세요.


The Gecko Gods는 친구를 구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신비한 섬을 탐험하는 작은 도마뱀에 관한 재미있는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무엇이든 오르고, 고대의 장치를 풀고, 무너진 사회의 무너져가는 폐허를 기어오르고, 도중에 배가 고프면 벌레를 먹을 수 있는 독특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비밀과 수집품으로 가득한 넓은 섬을 조사하는 동시에 벽을 기어오르는 도마뱀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대 무덤에 뛰어들어 퍼즐을 완성하세요.



부드러운 액션, 멋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전투적인 게임 플레이를 갖춘 The Gecko Gods는 시간이 흘러 잊혀진 사회의 깊숙한 곳으로 떠나는 분위기 있는 모험입니다.



편안한 탐험? 머리를 긁는 퍼즐 플랫폼 게임? 수집품 완성주의자? 섬의 이야기와 섬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몇 시간 동안 재미있게 탐험하거나, 캠페인 스토리를 플레이해 보세요.

 

 

 

 

 

 

 

이 게임은 2023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지원이 안되네요 ㅠㅠ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도마뱀붙이 신들 - 작은 도마뱀이 되어 신비한 섬을  탐험해보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