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바이크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3 - 자전거를 수리, 정비, 제작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6. 16:0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이크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3 - 자전거를 수리, 정비, 제작하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자전거를 수리, 정비, 제작하세요. 자전거 정비사가 되어 작업장을 진정한 자전거 제국으로 만드세요. 정밀함을 과시하고 장비를 시험하세요. 도시 자전거부터 고성능 도로용 및 MTB 모델에 이르기까지 많은 자전거들이 있습니다. 사이클링 광기를 위한 시간입니다!




Bike Mechanic Simulator는 사실적인 시뮬레이터로서 여기서 당신은 자전거 정비사의 역할을 맡아 다양한 주문을 수행하고 작업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정비사가 되어 자전거를 유지, 수리, 정비, 시험하세요. 오래된 빈티지 모델 및 심플한 도시 자전거로부터 초현대적 디자인의 고성능 선수용 및 자전거 애호가용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전거들이 있습니다.

 

 


자전거 수리 및 제작
작업장으로 오는 모든 자전거는 수십 개의 서로 다른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검사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개별적인 부품을 다시 확인하여 올바른 솔루션을 찾으세요. 그다음 상황에 따라 분해, 조립, 조정, 세척 및 수리를 진행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하고 고객이 처음부터 독특한 자전거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우세요. 주문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스타일을 요구하는 사람도 있고, 성능에 관심하는 사람도 있으며, 품질/가격 비율을 중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최적의 부품을 선택하고 당신의 설계 능력을 과시하세요.

 

 


강력한 작업장을 만들기
당신의 직업 생활은 모든 필수품을 갖춘 간단한 작업장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계속 진행하느라면 작업장을 개선하고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돈을 얻게 됩니다.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이며, 작업장 공간을 당신의 기호에 맞게 배치하세요. 작업장을 개선하는 동안 다른 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명성이 높은 작업장이라도 때때로 청소해야 하고, 자전거 부품도 저절로 주문되어 오지 않습니다!

 


장비를 시험하기
장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자전거를 수리하거나 조립한 후에,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시험해 보아야 합니다. 자전거의 상태, 성능, 신뢰성을 다시 확인하세요. 고객 만족도가 여기에 달려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주행 모드 시험을 사용하면 검사 중에 놓쳤을 수 있는 여러가지 숨겨진 결함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광기
당신은 아주 많은 사이클링 장비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도시, 산악(MTB) 및 도로용 자전거는 이 범주에서 주요 변형들입니다. 사이클링 세계는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러가지 크기의 휠, 무수히 많은 유형의 드라이브와 완충 장치,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프레임, 독특한 기술 및 기타 많은 요소들. 이 모든 것을 발견해야 합니다...

 

 


게임의 주요 기능:
- 많은 유형의 자전거 및 부분품
- 높은 수준의 리얼리즘;
- 자전거의 정비, 수리 및 조립;
- 각 자전거는 수십개의 서로 다른 부품들로 구성됨;
- 12개 이상의 도구 및 수리소;

 


- 여러 주문;
- 작업장 확장 및 개선;
- 다양한 게임 모드(스토리 모드 및 샌드박스);
- 자전거 수집;
- 사이클링 광기.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이크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3 - 자전거를 수리, 정비, 제작하는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