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애프터블래스트 - 강력한 능력과 무기를 획득하고 지구를 구할 방법을 찾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7. 16:59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프터블래스트 - 강력한 능력과 무기를 획득하고 지구를 구할 방법을 찾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AFTERBLAST는 도전적인 FPS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솔로 또는 협동으로 플레이하세요.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을 통해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능력과 무기를 획득하고 지구를 구할 방법을 찾으세요. 신들에 맞서 싸우고 괴물 무리를 물리치세요.



매우 역동적인 전투를 선보이는 FPS
Coop , 팀을 모아 다가오는 모든 도전을 이겨내세요!
로그라이트 역학 : 무작위로 생성된 지도, 기술, 아이템, 무기 및 적
캐릭터 진행 트리 : 캐릭터를 강화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게임 중에 수집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아이템 (액티브 및 패시브)
수십 개의 총과 기타 유형의 무기
적 : 기본, 엘리트, 미니보스 등!
보스 :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갖춘 거대한 보스!
판매자 : 실행 중에 친구의 서비스를 찾아 사용하고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세요.
오벨리스크 : 어려움에 처했을 때 일시적으로 힘을 높여줍니다.
특별실 : 아케이드실, 보물실, 비밀실, 경기장 등!




카오스는 갑자기 아리아산 행성에 도착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폭풍과 허리케인, 회오리바람이 기괴하고 유독한 비를 동반했습니다. 갑자기 모든 생물이 쇠퇴하고 쇠퇴하기 시작했고, 하늘은 불길하게 어두워졌습니다. 강, 호수, 바다가 무서운 속도로 말라붙으면서 초목은 흔들리고 부패했습니다. 먹이를 빼앗긴 동물들은 서로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때 별을 돌보며 따뜻함과 빛을 발산하던 정령들은 이제 숨어 있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라졌습니다.


Aryasan의 주민들도 카오스에 오염되었습니다.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질병, 두려움, 자원의 가용성 및 안정감의 부재가 부족에게 재앙적인 방식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상호 신뢰는 무너지고 적대감과 공격성이 그 자리를 대체했습니다. 끊임없이 분출되는 갈등과 분쟁은 빠르게 공개 전쟁으로 변했습니다. 그 이후로 Aryasan의 땅에는 농작물이 생산되지 않았고 저수지는 건조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행성 표면에서 생명체의 모든 흔적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지만... 마법이 있을까요?


아리아산의 중심부에는 아주 먼 옛날부터 신비로운 지하 구조물이 존재했습니다. 이 장소에 대해 많은 무서운 전설이 전해지고 있으며, 이 이야기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할까봐 두려워서 누구도 감히 그 전설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마법의 발상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선한 종류는 아름다운 별의 생명을 일깨우는 마법이고, 사악한 종류는 이 신비한 동굴과 지하 통로를 어떻게 해서든지 보호하는 강력한 지하 생물을 낳는 마법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곳에서 마법의 돌을 찾을 수 있으며 그것만으로도 아리아산에 생명을 되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비록 마법이 행성 표면에서 대부분의 힘을 잃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이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왜? 힘이 약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생명을, 내 생명을 보존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내 이름은 에레밋이에요. 내가 왜 여기 있는 거지?. 나는 내 종족의 마지막인가?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요? 나는 그런 것들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가장 중요한 탐구를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그 점은 제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해서 내 모든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공개할 시간입니다…

 

 

 

 

 

이 게임은 2023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는 게임이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프터블래스트 - 강력한 능력과 무기를 획득하고 지구를 구할 방법을 찾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