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밀로 앤 더 크리스마스 기프트 -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연말을 즐겨보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8. 14:05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밀로 앤 더 크리스마스 기프트 -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연말을 즐겨보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Milo와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연말을 즐겨보세요: 다시 한번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저희의 작고 귀여운 고양이 Milo에 대한 짧은 무료 포인트 앤 클릭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Milo는 도망다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해요!



Milo and the Magpies에서의 어드벤처 이후, Milo는 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Milo의 기대를 져버릴 예정이에요... 선물은 심지어 작은 오해 때문에 사라져버렸어요! Milo가 잃어버린 선물을 집으로 다시 찾아와서 Marleen과 Milo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도록 도와줄 수 있나요?


Milo와 크리스마스 선물은 화가 Johan Scherft가 제작한 분위기 있는 짧은 무료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Milo and the Magpies의 뒤를 잇는 스핀오프 이야기입니다. 총 다섯 챕터가 있고, 플레이 시간은 약 30분입니다!

 

 


특징

■ 편안하면서도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이번에는 Milo와 함께 겨울 왕국같은 풍경의 옆집 정원들을 다시 방문해보세요! 연말 감성 가득한 환경과 상호작용하며 포인트 앤 클릭/숨겨진 물건 퍼즐들을 풀어나가보세요.


■ 관심을 사로잡는 예술적인 분위기
Milo가 탐색하게될 핸드 페인팅된 실내와 눈 쌓인 정원은 각자의 개성이 담겨있습니다. Milo의 가족과 옆집 이웃들의 성격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 분위기 있는 사운드트랙
각 챕터는 Victor Butzelaar가 제작한 홀리데이 감성 가득한 테마곡이 있습니다.

■ 평균 플레이 시간: 15-30분

 

 

 

 

 

 

이 게임은 무료입니다.

 

 

 

 

한국어는 지원이 안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밀로 앤 더 크리스마스 기프트 -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연말을 즐겨보는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