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더 나이트 이즈 그레이 The Night is Grey - 버려진 산장에서 길을 잃은 소녀를 발견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2. 14:01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나이트 이즈 그레이 The Night is Grey - 버려진 산장에서 길을 잃은 소녀를 발견하다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그레이엄은 이상한 늑대들이 가득한 숲에 혼자 있습니다. 그는 목숨을 걸고 도망치는 동안 버려진 산장에서 자신의 도움 없이는 살아남지 못할 잃어버린 소녀를 발견합니다. 퍼즐, 매력적인 대화, 혁신적인 스토리라인으로 가득한 이 게임에서 안전을 향한 길을 찾아보세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고전적인 관점을 통해 전달되는 영화 같은 스릴러인
The Night is Grey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캐릭터, 완전 애니메이션 배경, 오리지널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음악이 융합된 현대적인 스토리텔링입니다.





전통적인 프레임별 프레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프레임별로 공들여 그려졌습니다. 각 애니메이션은 초당 12프레임이므로 고전적인 2D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줍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페인팅된 애니메이션 배경
5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위치를 손으로 페인팅하고 개별적으로 재배치하고 애니메이션화하여 몰입도 높은 애니메이션 파노라마 배경을 만들었습니다.


완전히 독창적이고 편곡된 음악 점수
우리의 사운드트랙은 게임의 스토리텔링을 증폭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트랙은 게임 전반에 걸쳐 노래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다양한 구성으로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었습니다.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에 대한 러브레터
이것은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고전적인 관점을 통해 전달되는 영화 같은 스릴러입니다. 스토리에 몰입하면서 창의력과 풍경 및 캐릭터 탐색을 통해 퍼즐을 풀게 됩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에 집중
The Night is Gray는 잘 쓰여진 캐릭터 대화, 어두운 유머,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 찬 줄거리를 갖춘 고전 게임 스타일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나이트 이즈 그레이 The Night is Grey - 버려진 산장에서 길을 잃은 소녀를 발견하다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