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미제사건은 끝내야 하니까 - 전경 경감 퇴직 후 12년 어느 날 찾아온 젊은 경찰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2. 14:05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제사건은 끝내야 하니까 - 전경 경감 퇴직 후 12년 어느 날 찾아온 젊은 경찰관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전경 경감 퇴직 후 12년. 어느 날 찾아온 젊은 경찰관. 그녀는 전경이 해결하지 못한 '서원이 실종사건'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요청한다. 전경은 흩어진 기억 조각들을 떠올리고 재구성하지만, 드러나는 진실은 서원이 주변의 모두가 거짓말쟁이라는 것뿐이다.

 

 



"이 사건이요, 처음 접했을 때 많이 놀랐던 기억이 나요. 모두가 저마다의 이유로 거짓말을 하고 있었거든요."

 

 


#미제사건은_끝내야_하니까는 기억의 퍼즐 조각을 찾고 재조합해서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추리게임입니다.
퇴직 경찰인 전경을 도와, '서원이 실종사건'에 대한 진술과 단서를 확보하고 사건의 실체를 확인하세요.

 

 


#미제사건은_끝내야_하니까
2012년 2월 5일, 놀이터에서 놀던 서원이가 실종되었다는 신고가 접수된다.

 

 


경찰은 탐문과 수색을 거듭하지만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고, 결국 서원이는 미제사건 서류철 속에 잠든다.
전경 경감 퇴직 후 12년. 어느 날 찾아온 젊은 경찰관.
그녀는 전경이 해결하지 못한 '서원이 실종사건'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요청한다.
전경은 흩어진 기억 조각들을 떠올리고 재구성하지만,
드러나는 진실은 서원이 주변의 모두가 거짓말쟁이라는 것뿐이다.

 

 



주요 특징
뉴런을 연결하고 직소 퍼즐을 맞추며 사건을 해결하는 새로운 형식의 추리를 경험하세요.
비밀번호와 열쇠, 54개의 대화를 모두 찾고 2개의 진실을 확인하세요.
2~3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지나면, 전경이 서원이의 실종을 유일한 미제사건으로 남긴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리갈던전, 더웨이크의 사운드트랙을 담당했던 이성이님이 작곡한 새로운 음악들을 감상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제사건은 끝내야 하니까 - 전경 경감 퇴직 후 12년 어느 날 찾아온 젊은 경찰관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