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뉴 사이클 - 새로운 문명을 세우고, 당신의 집을 피난처에서 산업 대도시로 성장시키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3. 13:21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뉴 사이클 - 새로운 문명을 세우고, 당신의 집을 피난처에서 산업 대도시로 성장시키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종말을 불러오는 태양 폭발의 혼돈 속에서 새로운 문명을 세우고, 당신의 집을 피난처에서 산업적 대도시로 성장시키세요. 생명을 보존하고, 사람들이 "생존 이후의 미래"라는 목표를 다시 찾을 수 있게 해주세요. New Cycle의 세계를 이끌어 나갈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구세계가 무너지고, 인류는 혼돈에 빠져듭니다. 태양 폭발은 인류 문명의 모든 제도를 파괴해 버렸고, 모두가 생존의 광기에 빠져 있는 상황에서 인류는 자신을 지켜내야만 합니다. 당신은 모두가 생존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절박한 부족주의의 세계에서 태어나 자라났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생명이 이어지도록 인류가 목적 의식을 되찾고, 단합할 방법을 찾아야 하죠. Core Engage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New Cycle은 내러티브적으로도, 메커니즘적으로도 그 초석을 개선하고 반복하면서 콜로니 생존 장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광대한 자원망을 관리하세요
지구가 선사하는 선물은 집단의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채집, 채광, 거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해결하고, 신세계에서 대면할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자원 순환 방식을 구축하세요.


⦁무자비한 세계에 맞서세요
우리의 설계와 결정에 상관없이, 자연은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신세계의 약화된 대기는 극도로 불안정한 계절 변화는 물론, 정착지에 예기치 못한 문제를 불러오는 파괴적인 사건을 일으킵니다.


⦁부족을 이끄세요
부족민은 주된 자원이자, 당신의 헌신적인 추종자입니다.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 이들을 지원하고, 사기와 효율성, 노동력 규모를 관리하세요. 동시에 부족민이 불만스러워하거나, 족장인 당신의 권력을 탐내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정착지를 만들어 나가세요
New Cycle의 지형은 보도에서 공장에 이르기까지, 마음대로 그려 나갈 수 있는 캔버스와 같습니다. 정착지를 그리드로 나누거나, 자유롭게 건설하세요. 리더의 능력에 버금가는 장엄한 도시를 만들어 보세요.


⦁인류를 발전시키세요
구세계와 마찬가지로, 신세계에서도 지식과 단합은 힘과 직결됩니다. 잊혀졌지만 필수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통일된 사회적 규칙을 세워 역경을 극복하세요. 이러한 발전 중에는 전 지구에 생명을 퍼뜨리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있음을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 게임은 2024년 1월 19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모두 지원된다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뉴 사이클 - 새로운 문명을 세우고, 당신의 집을 피난처에서 산업 대도시로 성장시키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