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타오라 - 좀비로 가득 찬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8. 15:1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타오라 - 좀비로 가득 찬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Taora는 독특한 캐릭터 육성과 제작 요소가 가미된 오픈 월드 생존 게임입니다. 기지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한 뒤 좀비로 가득 찬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으세요!


Taora는 좀비가 득실거리는 섬으로 이 섬의 많은 장소를 탐험하면서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기지를 건설하여 장비를 제작, 강화할 수 있으며 독특한 장소들을 탐험하면서 재료나 장비를 약탈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장치 해킹, 고장 난 물건 수리, 부상자 치료, 좀비와의 전투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캐릭터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약탈:
제작이나 기지 건설 등등에 필요한 재료를 약탈하세요.


차량:
Taora에는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이 많습니다.

 

 



제작:
장비, 차량, 무기, 방어구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진정한 생존자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차량에 올라 타 Taora의 독특한 장소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생존:
살아남으려면 무기를 발사해 최대한 많은 좀비를 처치하세요.


기지 건설:
Taora에서 생존하려면 무엇보다 기지 건설이 중요합니다. 기지에 전리품과 무기를 보관할 수 있으며 무기나 차량 개조를 돕고 생존자의 생활 방식을 개선하는 각종 도구와 제작 테이블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킬:
다양한 측면에서 캐릭터의 스킬을 강화하세요. 좀비 떼와 싸우는 전사나 도구를 제작하고, 함정을 해체하며 금고를 열 수 있는 기계공으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타오라 - 좀비로 가득 찬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