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타임 서바이버 - 역사적으로 유명한 인물들로 플레이하는 로그라이크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7. 17:45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타임 서바이버 - 역사적으로 유명한 인물들로 플레이하는 로그라이크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역사적으로 가장 부정확한 로그라이크. 린컨, 테슬라, 클레오파트라로 부하를 처치! 역사적 시대를 거쳐, 리소스 수집, 스킬 트리 메타프로그레션으로 게임 향상.


Time Survivors는 역사적으로 가장 부정확한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Abe Lincoln, Tesla, Cleopatra 등의 전설적인 역사적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각각은 게임 플레이를 혁신하는 독특한 사용자 정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Oda Nobunaga로 비행 닌자 로봇으로 변신하거나, Abe Lincoln으로 벚나무로 만든 방어 장벽을 만들거나 (역사적으로 부정확™), Nero로 전장에 불을 지피십시오 - 선택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각 캐릭터는 각 실행에서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각 플레이가 독특한 모험으로 만들어집니다.



시간을 통해 여행하고, 수수께끼를 풀면서 기억에 남는 적들의 무리와 싸우십시오. 150여 개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 성물 및 버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모든 실행이 독특한 경험이 됩니다. 중세의 스켈레톤, 석기 시대의 벨로시랩토르와 T-Rex와 싸우며, 중간에 수많은 퀘스트와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Time Survivors는 새로운 메타 진행 시스템을 소개하며, 실행 중에 수집 된 금 및 기타 자원을 사용하여 캐릭터, 무기 및 심지어 게임 모드 수정자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진행 상황을 조정하고 전략적으로 자원을 할당하여 자신만의 게임 파괴 빌드를 만듭니다.

 

 

 

 

 

 

1월 15일 출시 예정인 게임이랍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타임 서바이버 - 역사적으로 유명한 인물들로 플레이하는 로그라이크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