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Corsairs Legacy - Pirate Action RPG & Sea Battles 커세어 레거시 해적 라이프 시뮬레이터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0. 17:21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Corsairs Legacy - Pirate Action RPG & Sea Battles 커세어 레거시 해적 라이프 시뮬레이터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Corsairs Legacy’을 플레이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는 캐리비안에서의 모험이고 역사적인 해적 라이프 시뮬레이터입니다. 바다에서 항해하고 해상 전투에서 싸우며 섬들을 탐험하세요. 전설적인 해적으로 올라서실 것인가요, 아니면 적들의 손아귀에서 끝을 보실 것인가요? 



‘Corsairs Legacy’에서 엄청난 모험을 떠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들이 캐리비안에서 해군의 순찰을 뚫고 화물을 운송하는 모험적인 밀매상인 러퍼스 먼로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트리니대드와 토배고에서의 일상적인 습격이 잘못되면 러퍼스와 그의 승조원들은 스페인 해군 순찰함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이는 새롭고 예상치 못한 모험의 시작으로 이끌게 됩니다.


‘Corsairs Legacy’에서 여러분들은 러퍼스와 그의 승조원들과 함께 캐리비안에서의 위험한 항해에 합류하고더욱 위함한 해적행위에 가담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엄하게 경계된 바다에서 밀매하는 것에서부터, 강력한 제국 상대로 해상 전투에서 싸우는 것까지, 살아남고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모든 재치와 스킬을 쓰셔야 할 것입니다.


‘Corsairs Legacy’에서의 많은 디테일들은 역사적인 원형을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니 ‘Corsairs Legacy’에서의 모험에 항해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캐리비안에서의 위험 상태를 살아남고 전설적인 해적이 될 것인가요? 아니면 적들의 손아귀에 떨어질 것인가요? 이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이 해적 모험에서 말이죠. ‘Corsairs Legacy’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이 게임은 2023년에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Corsairs Legacy - Pirate Action RPG & Sea Battles 커세어 레거시 해적 라이프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