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대한민국의 가로수 종류와 특징

게임텔러 2014. 11. 24. 13:1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항상 게임에 대한 포스팅만 하다보니

 

감수성이 매말라진 것 같아서!!!!

 

오늘은 힐링좀 해야겠습니다ㅎㅎ

 

대한민국의 가로수 종류와 특징을 소개해드릴게요!!!

 

 

 

 

 

 

1. 은행 나무

 

은행나무!!! 냄새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많으시죠ㅎㅎㅎ

 

냄새는 지독해도 병충해가 없고 모진 계절을 잘견디는 나무랍니다

 

노란색은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게해준다고하니

 

바쁜 일상에 지친 여러분 잠시나마 아무생각없이

 

 그림을 보고계셔보세요!! ㅎㅎㅎ

 

마음이 편안해진답니다 ㅎㅎ

 

 

 

 

 

 

 

2.느티나무 

 

느티나무입니다

 

사진을 보고있으니

 

나무 그늘 밑에 누워 음악을 듣고싶어집니다 ㅎㅎㅎ

 

느티나무는 아낌없이주는 나무가 아닌가 싶어요!!

 

열매도 있고~ 목재도로 쓰이고~

 

악기만들때도 쓰이고~도심속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참으로 고마운 나무입니다!!

 

 

 

 

 

 

 

3. 벚나무

 

봄기운이 새록새록 피어날때 여려명이 뭉쳐 한순간에 피어나는 벚나무

 

봄이왔다는 소식을 알려주는 나무랍니다~

 

참 이꽃을 보고있으면 정말 아름답다라고생각을 합니다만

 

왠지모를 찝찝한 기분을 감출수가 없네요 ㅠㅠ

 

왜냐하면 벚나무가 일본의 국화이기 때문입니다.

 

요새 벚나무를 무궁화보다 더 많이 심고있다고 하는데

 

안타깝네요...

 

 

 

 

 

 

4. 회화나무

예로부터 마을 부근에 많이 심는 격조 높은 정자나무입니다.

 

한자뜻을 풀면 귀신과 나무를 합쳐서 만든 글자로서

 

잡귀를 물리치는 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답지만 살짝 무서운?느낌이 드네용 ㅎㅎㅎㅎ

 

초록색도 노란색과 마찬가지로 안정감을 주는 색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파이팅합시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