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이정훈 아이템매니아 CEO 성공신화

게임텔러 2014. 11. 24. 16:59

이정훈 아이템매니아 CEO 성공신화

 

 

 

안녕하세요~

 

제블로그가 게임블로그인만큼

 

'게임계의 마이다스의손 이정훈CEO'를 소개해드겠습니다.

 

이정훈씨는 아이템매니아 CEO입니다.

 

 

현재 아이템매니아는

 

  시장 점유율 54%, 직원 수 250명,

 

 누적 회원수 504만명, 연매출 360억원을 뽑아내고 있는

 

국내 1위 아이템거래 중계사이트 입니다!

 

 

또한, 지난 2009년에 회사명을 아이엠아이(IMI)로 변경하고,

 

'게임매니아'라는게임전문포털사이트를 오픈하여 운영하고있답니다!

 

 

재밌는 부분은 이정훈씨의 성공신화인데요?ㅎㅎ

 

 

대충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남자라고 하겠습니다)

 

한 남자는 젊었을때 게임에 푹 빠져 살았습니다!

 

주변에서도 게임중독, 게임폐인이라는 둥

 

쓴소리와 손가락질을 받아왔죠

 

하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어요!!!

 

그렇게 게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사주고싶은데 돈이 없었던 남자는!

 

게임아이템을 팔아 선물 살돈을 구했습니다!

 

이사건을 계기로 남자는 본인이 직접 아이템거래 중계사이트를

 

만들기로 마음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사이트가 아이템매니아입니다 ㅎㅎㅎ

 

요즘 같은 스팩전쟁시대에 공부로 성공한 것이 아니고

 

좋은 가정형편이 뒷받침되어 성공한 것이 아니고

 

음..전화위복이라고하나요?ㅋㅋㅋ

 

어려운 상황을 오히려 기회로 바꿔버린 순발력이

 

 성공의 핵심이 아니였나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