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게임소게] 에이지 오브 스톰 CBT 진행중

게임텔러 2013. 2. 23. 16:57

에이지 오브 스톰 동영상부터 보시죠

 

오오오 에이지오브스톰 한번도 안해봤는데 재밌어보입니다

이건마치 리그오브레전드에 확장판같은느낌!?

오오오 재 바론도먹고 ㅋㅋㅋㅋ 미니언도먹고 ㅋㅋㅋ 포탑같은 골렙도 부수고

나루호도

인터넷에 뜨는대는 이유가 있었군요

에이지오브스톰 CBT 추가모집 중이라는데

 

 

이벤트도 많이하네..

근데 시간이없음 ㅜㅜ

시간내면 되지않냐 하는말도 들었는데

여기에 시간내면 일상생활에 지장생기잖아염 ㅠㅠ.. 아닌가요?

 

작은이벤트는 꼭참여하겠지망 ㅎ.ㅎ

오늘 CBT 신청해서 꼭 테스터되야지

다른사람들보다 에이지오브스톰 잘하면 학살자에 초월자 소리 듣겠져?ㅋㅋ

 

 

 

에이지 오브 스톰은 영웅이 이정도있는데

그렇게 많지는않죠?

근데 캐릭터마다 특벽한 개성이 뚜렷해요 ㅋㅋ

 

재미있을거같습니다

에이지옵스톰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많은 사진있구여

영웅 정보도 자세히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