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3

방치형RPG 나혼자한다 모바일기대작 모바일게임쿠폰!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나혼자한다가 업데이트 되어추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세로형 전투 위주의 자동플레이였지만최근 업데이트 되어 생존전이 생겨 가로형 PVP대전모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혼자한다는 끝없는 장비강화와 장비에 마법부여를 하여 추가 공격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메인플레이 화면에서 장비진급이 가능하면 알림이 나타나 쉽게 진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큰 장점은 온라인 오프라인 상관 없이 자동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오프라인 동안 진행되었던 전투 보상을 접속 시 받을 수 있습니다.장비를 제외한 추가 기능은 펫과 성무,날개,물약이 있으며 스킬은 기본적으로 3개를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킬 강화는 천부포인트를 사용하여 강화와 레벨..

MMORPG모바일 혜자게임 리버스m 쿠폰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컨텐츠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버스M은 방대한 오픈 월드 전쟁 판타지 게임으로 영웅을 육성하여 풍부한 판타지 스토리 퀘스트와 보스레이드/길드/PVP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버스M에는 슬레이어/버서커/레인저/위자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20 : 20 대규모전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m은 6월 27일까지 보물 광산 이벤트로 전 대륙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보석 원석을 모아 업적을 달성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석 원석 5개를 모으면 퀘스트 업적화면에서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석 원석은 업적 보상 획득 이후에도 드랍되며 대장간 컨텐츠 제작을통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 물약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카테고리 없음 2019.06.21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 최초 3X3 3단가속 드래곤의 부츠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이번시간에는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중세 판타지 MMORPG게임리니지 리마스터에서 3단 가속 부츠와 최소 3단계 마법인형을획득할 수 있는 아덴 최초 3X3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 최초 3X3 이벤트 기간은2019년 6월 19일부터 7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에 3단 가속 부츠가 최초 등장했습니다. 3단 가속 드래곤의 부츠 착용 시 무제한+캔슬레이션 불가의 3단 가속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보너스 +5% 효과가 적용됩니다. 드래곤의 부츠는 모든 클래스가 착용 가능하며 착용 시 드래곤의 진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드래곤의 부츠 상자를 개봉하여 획득한 드래곤의 부츠는 획득한 후 30일경과 시 자동삭제되며 드래곤의 ..

리니지 201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