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7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략 선박 건조 방법 꿀팁 정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략 선박 건조 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시작한 초보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선박건조 방법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1.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략 선박 건조 방법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략 선박 건조 방법 대항해시대에서 선박은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동 시간을 줄여주고 교역의 수익을 늘려주며 전투에서도 선박의 영향은 정말 큽니다. 모든 유저가 꼭 해야 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대항해시대 오리진 선박 건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선박은 각 마을에 있는 조선소에서 건조할 수 있습니다. 조선소 메뉴 중 설계도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현재 건조 레벨과 경..

시즌 12 칼바람 아크샨 룬 템 빌드 공략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시즌 12 칼바람 아크샨 룬 템 빌드 공략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칼바람에서 아크샨을 플레이할때 어떤 룬과 아이템 그리고 스킬 빌드를 가야 할지 공략을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 칼바람 아리 개요 1. 칼바람 아리 빌드 2. 칼바람 아리 룬 공략 3. 칼바람 아리 소환사 주문 4. 칼바람 아리 기술 빌드 5. 칼바람 아리 아이템 추천 개요 리그오브레전드의 원거리 챔피언이자 암살자입니다. 슈리마 소속이며 떠도는 감시자라고도 불립니다. 2021년 7월에 출시되었으며 디자이너 재그의 마지막 역작이라고도 불립니다. 롤 시즌 12 아크샨 개요 티어는 S입니다. 승률은 51.42 퍼센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랭크는 16..

칼바람 아리 룬 템 빌드 공략 시즌 1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칼바람 아리 롤 12시즌 룬 템 빌드 공략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과연 칼바람 아리는 어떤 룬과 템을 껴야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0. 칼바람 아리 개요 1. 칼바람 아리 빌드 2. 칼바람 아리 룬 공략 3. 칼바람 아리 소환사 주문 4. 칼바람 아리 기술 빌드 5. 칼바람 아리 아이템 추천 칼바람 아리 개요 칼바람 아리는 리그오브레전드의 89번째 챔피언이자 마법사 챔피언입니다. 부역할로 암살자 역할도 하고 있으며 기본 공격이 굉장히 괜찮다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와 모션이 빠른 편입니다. 하지만 방어 능력치가 취약하여 이는 칼바람 아리의 약점으로 통합니다. 특히 기본 방어력..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모바일 PC 조작 방법 가이드 정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비가 왔다 안왔다를 반복하면서 습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조작 방법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모바일 조작 방법과 PC 조작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수동 전투 2. PC버전 조작 방법 3. 자동 전투 4. 타겟 리스트 개요 조작 방법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캐릭터를 직접 조작하여 전투하거나, 자동 전투 버튼을 통해 자동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 전투 가상패드와 스킬창을 직접 조작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상패드를 이용해 캐릭터를 몬스터 근처로 이동한 후, 일반 공격 또는 스킬 아이콘을 클릭하여 공..

게임쿠폰 삼국지 2022 사전예약 인원수 달성 보상 쿠폰 정보 정리

반갑습니다 게임 정보를 알려드리는 게임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리얼리티큐브드게임이 개발한 모바일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2022' 정식 서비스를 9일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무대로 신기원 삼국지 전략 게임을 표방하는 삼국지 2022는 리얼리티한 그래픽 기법을 통해 사실적으로 삼국지 영웅호걸들을 일러스트 속에 담아내어 주목을 받았는데요. 드디어 오늘 9일부터 삼국지 2022가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다양한 보상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삼국지 2022의 쿠폰 교환 코드와 쿠폰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 드릴 계획입니다. 게임 이름: 삼국지 2022 개발: 리얼큐브드게임 플랫폼: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장르: 모바일 전략 게임 출시일:..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하고 보상받는법 이벤트 총정리

반갑습니다 게임 정보를 알려드리는 게임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하고 보상받는법 이벤트 총정리 정보를 알려 드릴 계획입니다. 지난 2018년 LPG 행사에서 프로토 타입 영상 공개 이후 수 년 간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기다려온 유저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에 라인게임즈 측은 2차에 걸친 CBT에 참여해준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양해의 말씀을 전했는데요. 올해 하반기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사전예약을 하면 푸짐한 보상을 주겠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다양하고 풍부한 보상과 혜택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이벤트 !!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에 대해..

신작정보 디아블로이모탈 직업 정리와 직업 추천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소개 디아블로 이모탈은 현재 광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리자드의 신규 MMO 액션 RPG 게임인데요. 몇 주 전 디아블로 이모탈의 신규 정식 출시 후 최초로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인게임 내에서 이제 직업 변경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덕분에 야만용사로 근접 전투를 치른 후 마법사로 돌변하여 비전력을 사용하게 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직업 변경은 그동안의 진행 상황은 대부분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저가 새 출발을 할 기회를 얻도록 돕는다고 하네요. 모바일 버전 뿐만 아니라 PC 오픈 베타로도 출시될 새로운 MMO 액션 RPG 게임인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과 PC 모든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