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6

로스트아크 모코코 in 오션월드 이벤트 자세하게 알아보자요!!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모코코 in 오션월드 이벤트 자세하게 알아보자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와 오션월드의 콜라보 이벤트 모코코 in 오션월드 지금 바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 쓱 살펴볼까요?? 판매 기간 : 2022년 7월 20일(수) ~ 재고 소진 시 까지 모코코 오션월드 패키지 (15000개 한정) 사용 기간 : 2022년 7월 27일(수) ~ 9월 30일(금) 패키지 구성품은 오션월드 입장권 1인, 오션월드 스페셜 패키지 쿠폰, 비치백입니다. *모코코 오션월드 패키지 가격은 주중 44000원 / 주말 52000원입니다. *모코코 오션월드 패키지 내 비치백은 현장에서 오션월드 입장권 발권 시 지급됩니다. *입장권 발권 시 실내/실외 락카 선택이 가능합니다. *..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 PC방 개편 내용 자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 PC방 개편 내용 자세하게 알아보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게트 PC방에서 테일즈런너를 플레이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이 바뀌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7월 20일(수) ~ 9월 20일(화)까지 PC방에서 누적 플레이한 시간만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방 100시간 누적 플레이 보상은 10000 마우, 지옥의 불꽃 상자 1개, 차사의 영혼 주머니 1개, 망자의 구슬 2개입니다. *이외에도 접속 시간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PC방 혜택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선된 PC방 혜택은 PC방 접속 1시간 미만 경험치 2배 적용 PC방 ..

리니지w 여름이 오지 않는 축복의 땅 이벤트와 몽환의 드림캐쳐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w 여름이 오지 않는 축복의 땅 이벤트와 몽환의 드림캐쳐 이벤트 정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w에서 진행되는 두 이벤트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여름이 오지 않는 축복의 땅 이벤트 기간 : 2022년 7월 13일(수) ~ 2022년 7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무더운 여름날 몬스터들도 더위를 피해 어느 던전에 자주 출몰한다고합니다. 여름이 오지 않은 축복의 땅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눈송이를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 메뉴의 이벤트 탭에 여름이 오지 않는 축복의 땅 던전이 추가됩니다. 이벤트 던전 명 이용 시간 입장 가능 레벨 여름이 오지 않는 축복의 땅 1일 2시간 30레벨 이상 *여름이 오지 ..

리니지 2022.07.20

마비노기 영웅전 2022 여름 골든 타임 이벤트 참여하고 아바타 획득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 2022 여름 골든 타임 이벤트 참여하고 아바타 획득하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하루종일 핫타임 혜택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022 여름 골든 타임 이벤트 지금 바로 자세하게살펴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7월 14일(목) ~ 9월 8일(목) 이벤트 기간동안 하루종일 핫타임 혜택이 주어집니다. 평일(월~금)은 전투 완수 경험치 1.5배 + 전투 완수 AP 2배 전문 기술 숙련도&제작속도 2배 혜택이 주어집니다. 주말/공휴일은 보스 이블코어+1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핫타임 혜택은 매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미션을 완수하면 골든타임 쿠폰을 획득합니다. *골든타임 쿠폰은 일주일에 최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이벤트!! 전세계를 항해하며 신항로를 개척하는 모험을 떠나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이벤트!! 전세계를 항해하며 신항로를 개척하는 모험을 떠나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계를 항해하며 신항로를 개척하는 모험을 떠나 16세기 대항해의 황금기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지금 바로 사전예약 이벤트 정보와 보상 쓱 살펴볼까요?????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기간 : 2022년 7월 12일 ~ 별도 안내 예정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한 사용한 OS 선택 후 휴대폰 번호 입력 > 필수정보 동의 후 사전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사전예약 보상 준비된 제독의 망토(한정) 1개, 건조 시간 가속건 10분 10개, 황금 한자 코그 1척, 항해 도구 10종 10개를..

메이플스토리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알아보자~ 메이플에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구??

안녕하세요ㅎㅎ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알아보자~ 메이플에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할 수 있다고합니다!! 우와.. 내가 알던 그 메이플 맞아??? 가슴이 웅장해지.. 메이플에서 어떻게 틀린 그림 찾기가 진행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스타브릿지 처럼 둥둥 떠다닐려나?? 그럼 지금 바로 틀린 그림 찾기 진행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7월 14일(목) ~ 2022년 7월 27일(수) 오후 11시 59분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는 [이그니션] 세계 최고! 미스터 이그니션! 퀘스트를 완료한 200레벨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 제로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