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만 잘하는줄 알았던 장동민..

얼마전에 끝난 지니어스에서 우승까지 했는데요..

성격 까칠한줄만 알았더니 그러지도 않고, 굉장히 똑똑했던 새로운 매력을 발견!!

그리하여 나온 말 "갓.동.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기사가 뜨고 천재의 탈을 쓴 개그맨 아니냐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아바타셰프에선 또 요리까지 잘합니다..

이 형 못하는게 뭘까 싶기도 한데 모든 부분에서 평타 이상은 하는듯 싶어요.

식스맨 하차이후 여러의미로 재평가되는 연예인중 한명이라고들 하는데

그말엔 저도 동감함...ㅠㅠ

 

 

 

 

출처 - 이슈인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홍진호 성적표 공개 이미지인데요

 

전 홍진호하면 2니까 성적도 2등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지니어스에서 머리쓰는 게임도 잘하고 해서

공부도 잘하겠거니 했거든요 ㅋㅋㅋ

 

도덕이 가라고 놀리면서 그와중에

장동민이 드립으로 홍진호 보내버림ㅋㅋㅋ역시 갓동민 대단!!

"넌 스타크래프트 없었으면 쓰레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fmkorea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6.04.18 07:2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ㅋㅋㅋ 갓동민 말하는거 완전 웃겨요 ㅋㅋㅋ
  2. 23232
    2016.08.18 22:39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솔까 남들 공부할 시간에 게임을 시작했는데..공부 잘했으면 이상하지 ㅎㅎ


BLOG main image
최신 게임 및 온라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게임텔러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381)
리니지 (45)
장르별 게임 스토리 (2184)
게임직거래 피해사례 (2)
글창고 (194)
유머&개그&짤방 (219)
여러가지 이야기들 (525)
Total : 3,833,620
Today : 25 Yesterday :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