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2 3

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마녀 모자 수집 대작전 ~!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중인 할로윈 마녀 모자 수집 대작전 !! 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검은사막 모바일에도 할로윈이 찾아왔습니다 ㅎㅎ 모든분들에게 할로윈데이를 더 즐겁게 보낼수있도록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업데이트 점검 후 부터 11월 15일 목요일 업데이트 점검 전인 23시 59분 까지 입니다 ㅎㅎ 이 이벤트는 필드에서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마녀모자를 획득한 후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마녀 모자 수집 항목에서 원하는아이템과 교환할수가 있습니다 ㅎㅎ 마녀모자의 교환 목록은 파프리카씨앗 10개 - 마녀모자 5개 유물 파편 15개 -마녀모자 20개 용맹의 증표 3개 - 마녀모자 50개 (신화) ..

온라인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달콤살벌 할로윈 데이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온라인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이야기할 이벤트는 달콤살벌 할로윈데이 ! 인데요 아직도 할로윈의 열기가 남아있네요 ! 저는 할로윈 분장 시간되면 꼭 해보고 싶습니다 ㅠㅠ 이 이벤트는 할로윈 사탕받고 할로윈 사탕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를 할수 있는데요 매일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사탕바구니 2개를 받을수가 있는데 사탕 바구니를 사용하면 할로윈 사탕이 나온다고 해요 ㅎㅎ 또한 매일일일퀘스트를 깰시엔 사탕바구니를 드린다고하며 신석샵에서 0신석으로 계정당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0신석 ㅋㅋㅋㅋㅋ 또한 사탕바구니에서는 할로윈사탕만 획득하는것이 아닌 할로윈 사탕2개는 무조건 얻는건 물론 흑교린파편, 백사린파편, 흑교린, 백사린, ..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고 게임쿠폰과 마일리지 받자 !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은 좋은 소식있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왔어요 ! 미뮤 맵플레이어 라고 알고계시나요?? 미뮤 맵플레이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만 가능했던 수많은 안드로이드 앱들을 이제 PC에서도 미뮤를 통하여서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모바일게임도 물론 미뮤를 통하여서 할수 있다는점 ! 모바일게임도 이제는 미뮤를 통하여 편리하고 원활하게 게임하여 실력을 늘려보세요 ! 지금 미뮤 에서는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미뮤 안드로이드7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운로드를 하기만하면 100% 보상 확정 아이템을 드린다고해요! 우왕! 다만 게임쿠폰은 모두 드리는데 마일리지같은경우에는 선착순이니 빨리 하셔야됩니다 ㅠ 이벤트기간은 10월 30일부터..

카테고리 없음 2018.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