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2 3

검은사막M 검사모와 함께하는 핫타임과 공성전, 거점전 세금 10배 상향 이벤트!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쉬시고 오셨나용?! 벌써 월요일이라니..ㅠㅠ 그나저나 미세먼지가 요즘 심한데 여러분들도 되도록이면 마스크 끼시고 옷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오늘 이야기해드릴 내용은 모바일 인기게임인 검은사막모바일 이벤트 내용인데요 오늘은 이벤트내용이 두가지랍니다 ! 먼저는 검사모와 함께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공성전, 거점전 세금10배 상향되는 이벤트! 먼저는 핫타임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핫타임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인데요 이벤트 내용을 보면 이벤트 기간동안에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시 핫타임이 진행된다고 해요 시간대별로 12:00~14:00, 18:00~24:00, 20:..

검은사막모바일 흑정령 의뢰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미세먼지도 엄청 심하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감기걸리지 않게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마스크는 필수라구요! ㅎㅎ 오늘은 검은사막모바일겜 흑정령 의뢰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흑정령의 의뢰를 완료하면 응축된 검은기운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0일 토요일 00:00 부터 ~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흑정령 의뢰를 완료하고 완료한 최종 횟수에 따라 (신화) 응축된 검은 기운상자는 보상으로 받아볼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예를 들어서 흑정령 의뢰 완료 횟수 10회시 (신화) 응축된 검은기운상자 5개 지급 흑정령 의뢰 완료 횟수 17회시 (신화) 응축된 검은..

FPS인기게임 하운즈 신규 업데이트 소식 안내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FPS인기게임 하운즈 이벤트 소식에 대해서 말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하운즈에서는 신규 업데이트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보시죠! 하운즈의 ST 멀티 파츠가 출시 되었다고해요! 이제부터는 하나의 파츠로 2가지의 효과를 누려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ST 총기개조는 위 사진의 사람에게 찾아가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2가지 종류의 멀티파츠가 추가되었는데요 캐키샵에서 슈퍼 멀티파츠 랜덤상자를 통하여서 얻을수 있다고해요 또한 멀티파츠는 기존 미확인 파츠 상자에서도 획득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또 배터리 가공에 필요한 H토큰의 수량이 조절되었다고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ㅎㅎ 빼빼로데이를 맞이해서 커플느낌으로 기분내기 !! 사진의 캐릭터들이 무표정이라 좀 웃기네요 ㅋㅋㅋ 이번에 나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