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6 3

인기게임 이터널시티 할로윈 이벤트 !!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온라인 인기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진행하고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먼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의 몬스터 사냥시 일정확률로 뜨는 할로윈 호박 캔디를 모아 이벤트NPC인 지니에게 다양한 아이템들로 교환을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이벤트 보상으로는 E인페르노 마스터피스 응모권과 E지니의 왼손반지 응모권, E패러바이러스, E백신주사기, E군용식량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 또한 할로윈을 맞아 공포영화에 나올법한 현상수배된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인데요 매일하루1회씩만 입장할수있는 미로에 입장하여서 지니NPC와 대화후 몬스터를 처치시 괴물상자가 나오게되는데 미로 맵은 입장 후 30분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열혈강호 온라인 신규 진돌열전 업데이트 !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열혈강호 온라인 ! 신규 업데이트를 했다기에 소식을 들려드리고자 왔습니다 ㅎㅎ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진돌열전 업데이트 인데요 정파, 사파 상관없이 즐기는 플레이 ! 이제는 세력에 제한없이 PVP를 느껴볼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정파와 사파 구별없이 랜덤으로 팀이 구성되고 캐릭터의 능력치로 싸우는 PVP시스템이죠 ㅎㅎ 다만, 3차승직 이상과 60등급 이상 캐릭터부터 참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 ㅎㅎ 진돌열전은 20분간 진행이되며 전략적으로 나의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로 승리로 이끌어 나갈수 있습니다 ㅎㅎ 먼저 진돌열전에 입장 후 랜덤으로 팀이 구성되는데요 그 후 상대팀 본진의 진돌을 먼저 격파한 팀이 승리하는조건이며 만약 제한시간까지도 진돌이 파괴가 되지 않았다면 진돌의 생명력이 ..

마비노기 영웅전 가을, 출석 이벤트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기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 출석이벤트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ㅎㅎ 이번년도는 가을이 너무 춥지만.. 가을이가기전에 보상 잔뜩 받으시라고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가을 출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일 목요일 부터 2018년 11월 22일 목요일 오전 9시라고 합니다 ㅎㅎ 매일접속하면 고양이탈과 아바타까지 ! 받을수 있다고 하네용 !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매일 게임접속 후 30분이 지나야 됩니다 ㅎㅎ 30분이 지나고나면 오른쪽 하단의 화면에 이벤트메뉴를 통하여서 이벤트에 참여를 할수 있는데요 출석하기를 눌러 가을의 상자 아이템을 받을수가 있고 상자를 사용하면 매일 푸짐한 출석 선물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 출석체크는 당일 오전9시부터 익일 오전9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