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롤토체스 트페 추가 및 랭크 도입 패치 내용 (2)

게임텔러 2019. 7. 19. 11:42

 

시너지 패치

 

원소술사와 해적, 형상변환자 하향 및 악마, 수호자, 총잡이, 야생 상향이 있었습니다. 원소술사의 경우 골렘을 소환하는 시너지 특성이 생각보다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있었기 때문에 이같이 패치한듯 합니다. 해적의 경우 새로운 챔피언 트위스티드페이트가 등장했기 때문에 시너지를 구성하는데 더 편리해진 점을 감안하여 하향한듯합니다. 형상변환자의 경우 엘리스와 쉬바나의 챔피언 개별 상향이 있었으므로 하향한듯 합니다. 비교적 높은 골드 가격으로 구성될 확률이 높은 악마 시너지는 상향을 받았습니다. 수호자의 경우 최악의 시너지로 평가받고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상향됐습니다. 총잡이 시너지는 기존의 버그가 사라져서 꽤 좋은 시너지로 탈바꿈했습니다.  

아이템 패치(1)

 

 

기존의 아이템의 '주문력'단어가 '스킬 피해량'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그외 아이템 관련 버그가 다수 수정됐습니다.

아이템 패치(2)

 

패치전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불리던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가 수정됐습니다. 인접 아군 최대 6명에게 200의 보호막을 주던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는 같은 열 인접 아군 최대 4명에게 300의 보호막을 주게끔 수정됐습니다. 패치전 최약체 아이템으로 평가받던 이온 충격기와 루덴의 메아리는 약했던 이유가 버그때문임이 밝혀지고 이것이 수정됐습니다. 패치 전보다 현재 훨씬 강해졌습니다.

아이템 패치(3)

 

지크의 전령 역시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처럼 같은 열 인접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형식으로 수정됐습니다.

 

 

 

 

패치전 직업표

 

 

 

트위스티드페이트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신규 챔피언인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추가됐습니다. 해적과 마법사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가격은 2골드로 전투력은 그리 강하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해적과 마법사 시너지 둘다 완성시키기 꽤 어려웠던 조합인만큼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도입이 이 두 시너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기존 소환사의 협곡 랭크게임 시스템처럼 아이언,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의 랭크시스템이 도입됐습니다. 처음에 배치 전투 5판을 치르게 됩니다. 아이언티어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