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호영 업데이트

게임텔러 2019. 7. 23. 13:23

호영

 

메이플스토리 아니마 종족 첫 직업군이자 그란디스 월드 도적 계열 두번째 직업군으로 도사 호영이 출시됐다. 도사라는 컨셉때문에 많은 이들이 마법사 계열이 아닐까 추측했었다. 위 일러스트를 보면 근두운을 타고 있으며 요괴 도철과 함께 다닌다. 무기로는 부채를 사용한다.

호영 1차

 

1차 전직때는 신선들이 사용한다는 체술을 익힌다. 경공, 초상비 등등. 그리고 부적을 사용하며 도력을 다룬다. 그리고 근두운을 조종한다.

호영 2차

2차 전직때는 여러가지 패시브 스킬과 부채 강화 스킬, 그리고 땅에 기운을 빌어 공격하는 스킬이 있다.

호영 3차

 

 

 

호영의 3차 스킬까지 살펴보면 카데나와 은월을 섞은 느낌이 난다. 빠른 기동을 통해 사냥에 매우 능하다. 또한 스트라이커처럼 스킬 연계 시스템이 존재하다. 어떤 스킬을 사용한 뒤 스킬을 사용이 강화됨을 의미, 즉 여러번 다양하게 스킬을 눌러줘야 한다.

호영 4차

호영 레벨 미션 보상

 

이번 호영 출시에 따라 레벨 달성 미션이 진행중이다. 200레벨, 225레벨, 250레벨, 255레벨을 한정 인원내에 들 속도로 달성한다면 막대한 양의 플레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펫 증정 이벤트1

 

신규 펫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일시는 7월 31일 까지.

펫 증정 이벤트 2

 

이벤트 방법은 어렵지 않다. 검색창에 메이플스토리를 입력하면 쿠폰번호를 알려준다.

 

펫 증정 이벤트 4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도철 펫 세트를 준다. 도철 90일과 장비 아이템 도철의 불꽃을 준다. 업그레이드 횟수가 무려 10회까지 장비이기 대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하다.

펫 증정 이벤트 5

 

쿠폰 사용 방법은 일단 쿠폰번호를 알아낸후에 캐시샵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쿠폰을 누루고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