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전

 

감전은 라인전이 매우 힘들 예상일 때 사용한다. 순간적인 폭딜효과인 감전으로 초중반 딜을 보조해준다. 굶주린 사냥꾼과 피의 맛으로 라인 유지. 주 룬 왜에 교체 가능.

유성

초창기부터 가장 많이 쓰인 유성 트페는 약간은 유리한 라인전에서 찍어누를 때 사용하면 더 좋다. 스킬에 맞은 상대가 유성에도 맞으면서 딜교환에서 이득을 챙기고 이를 이용하여 궁극기를 사용하기 편한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가면 된다. 마나 순환 팔찌는 마나 회복에 생각보다 큰 도움을 준다. 라인전이 부담스럽다면 보조룬을 시간 왜곡 물약이나 결의룬으로 바꾸는 것도 좋다.

봉풀주

봉풀주 트페는 6렙 이후 궁극기를 배우면서 존재감을 극대화시키는 룬으로 반대로 말하자면 6렙전까지는 다소 무력한 룬이다. 결의의 철거대신 과잉성장을 찍거나해서 조금 더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상대방 진영 미드라이너와 서로 솔킬각을 볼 수 없는 조합일 때 사용하면 좋다. 적 조합에 따라 초시계는 신발로 대체 가능.

도벽

도벽의 경우 적 미드라이너에게 평타를 꽤나 칠 일이 많다. 그러는 과정에서 미니언 어그로가 끌리거나 갱각을 내주기 쉽기 때문에 주의해야한다. 도벽의 경우 대부분 AD트페를 선택하는데 AD트페의 장점은 공격속도와 사거리, 이동속도이다. 궁극기로 아군 지원, 골드카드로 적 기절, 빠른 라인 복귀와 철거로 인한 미드 라인 압박. 단 도벽 트페는 근접 챔피언 상대로는 좋아도 대부분 챔피언에게 약한 모습을 보인다. 애초에 AP 챔피언이기 때문에 초반에도 엄청 약하다.

AP트페 템트리 1

AP트페 템트리 2

 

AP트페의 필수템은 영겁의 지팡이와 리치베인이다. 영겁의 지팡이는 체력, 마나, 주문력 모든 것을 트페에게 선사해서 트페가 딜탱의 느낌이 나게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리치베인의 경우 트페의 W스킬, 평타를 사용해야하는 특성을 살리기 제일 좋은 아이템이다. 이후에는 존야의 모래시계, 밴시의 장막, 라바돈의 죽음모자, 모렐로로미콘, 공허의 지팡이 등을 유동적으로 선택하며 신발의 경우 적 조합에 따라 헤르메스의 발걸음과 닌자의 신발중 선택한다.

AD트페 템트리 1

AD트페 템트리 2

 

AD트페의 핵심 아이템은 삼위일체와 고속 연사포이다. 삼위일체로 이동속도, 공격력, 공격속도를 얻고 소량의 체력과 마나를 얻을 수 있다. 고속 연사포로 사거리를 증가시키는데 이는 트페의 W스킬에서 골드카드의 위력을 극대화시킨다. 적을 예상치 못한 거리에서 기절을 시킬수 있다. 이후 아이템으로는 딜을 생각하여 구인수의 격노검, 마법 저항력을 생각한 마법사의 최후, 방어력을 생각한 망자의 갑옷등을 선택해서 가며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 닌자의 신발외에 신속의 신발을 가는 경우도 종종있다. 부패물약은 시간왜곡물약 사용시 이동속도가 증가하므로 정말 게임의 마지막 풀템전이 아닌 이상 팔지 않는다.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최신 게임 및 온라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게임텔러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381)
리니지 (45)
장르별 게임 스토리 (2184)
게임직거래 피해사례 (2)
글창고 (194)
유머&개그&짤방 (219)
여러가지 이야기들 (525)
Total : 3,747,665
Today : 59 Yesterday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