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던파 스킬 커스터마이징 탈리스만, 룬 업데이트

게임텔러 2019. 7. 31. 11:56

던파 THE WAR 업데이트 1

이번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계 대전이다.

던파 THE WAR 업데이트 2

 

카쉬파의 수뇌부, 수장 사르포자를 물리치는 콘텐츠. 속성이 매일 바뀌는 던전을 클리어해야한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룬과 탈리스만을 이 마계대전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던파 THE WAR 업데이트 3

 

 

던전은 열쇠, 마법진, 무기/방패 속성을 띄는데 열쇠, 마법진 던전은 무조건 클리어 필수이고 무기/방패 던전은 선택사항이다. 최종 던전 나선의 왕좌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열쇠, 마법진 던전을 클리어하는게 선행 사항이고 무기/방패 던전을 클리어하면 데미지 10% 증가의 효과를 가지게 된다.

던파 THE WAR 업데이트 4

 

마계 대전에서 얻을수 있는 룬과 탈리스만으로 모험가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이른바 스킬 커스터마이징. 룬과 탈리스만 조합을 통해 무궁무진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룬과 탈리스만은 전용 슬롯에 장착하는 아이템으로 마법진을 활성화하여 힘을 발휘한다. 마법진은 마계 대전에서 카쉬파와 대립하는 5개의 단체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스킬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예전 크로니클 장비 세트 효과처럼 자신이 선택해서 스킬을 강화하고 그때보다 더 다양하게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을거라고 기대하는 유저들이 많다.

 

이외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여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와 14주년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추가적으로 신규 결투장 모드인 아라드 대격돌이 도입됐다. 오직 결투만을 위해 만들어진 아라드 대격돌은 캐릭터를 선택해서 서버를 옮기고 지급해주는 장비를 착용해서 결투에 참여한다. 더이상 결투장을 위해서 장비 강화, 육성을 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