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 판테온 리메이크 스킬변화 및 신규 꼬마전설이들

게임텔러 2019. 8. 7. 17:56

신규 꼬마 전설이들

 

롤토체스의 마스코트, 귀여운 꼬마전설이들 6종과 각각 6가지 다른 외형을 가지는 그리고 1성에서 3성까지 존재하는 꼬마 전설이들. 이번에 새로운 꼬마 전설이 3가지가 추가된다는 소식이다. 사진의 왼쪽에서부터 달빛 살랑꼬리, 비취 첨벙둥이, 보석박이 수호대장. 달빛 살랑꼬리는 세 개의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모습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한다. 비취 첨벙둥이는 아직 어린 첨벙둥이로 졸린 표정을 하고 있다. 보석박이 수호대장은 등에 신비한 힘으로 빛나는 보석이 박혀있는 야수이다.

 

기존 꼬마 전설이들

그리고 기존 리그오브레전드 유니버스 스토리에서 아트록스에 대항하다가 신에서 인간으로 돌아온 판테온이 리메이크를 통해 스킬 수정을 거쳐 다음 패치때 등장한다. 판테온 기본 지속 효과 변화

 

기존 기본 지속 효과였던 적 기본 공격 방어가 판테온의 스킬 강화로 바뀌면서 지금까지의 판테온과 전혀 다른 판테온이 될 예정이다. Q스킬의 경우 제라스, 바루스처럼 차징을 해서 던지는 것이 가능한 광역 투과 스킬로 바뀌었다. 기존의 Q스킬이 단일 대상에 대한 빠른 투사를 통해 판테온의 상징인 초반의 강한 모습을 드러내는 가장 좋은 스킬이었기 때문에 판테온 자체가 다른 챔피언이 됐다고 봐도 될듯하다. Q스킬은 기본 지속효과를 통해 강화되면 둔화와 추가 피해량을 얻는다.

판테온 리메이크

W스킬의 경우 기존 W스킬과 같이 적에게 도약하여 기절시킨다. 다만 기본 지속 효과의 스킬 강화에 따른 효과로 W스킬 사용후 기본 공격이 세 번에 걸쳐 나가게 되는데 대신 약화되어 나간다고 한다. 칠흑의 양날 도끼, 감전 룬에 대한 고려를 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판테온 E스킬 변화

E스킬의 경우 기존 E스킬에 브라움의 불굴 스킬이 더해져서 사실 하향 조정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E스킬을 사용하면 그 방향에서 오는 피해를 받지 않으며 기존 E스킬 처럼 지속 피해를 입힌다. 강화시에는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R스킬의 경우 기존 대강하에서 약간의 이동 효과를 줬다. 착지하는 과정에서 돌진할 수 있게 해줘서 비교적 쉽게 빠져나갈 수 있던 기존의 대강하와 달리 판테온이 착지 후 돌진을 하기 때문에 도망가기가 무척 까다로워졌다. 또한 R스킬 사용 후 착지 시 기본 지속 효과가 즉시 활성화되어 판테온의 위력이 6레벨에 극대화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