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자이언트 계승 타이탄 무기 교환 이벤트

게임텔러 2019. 8. 8. 13:30

타이탄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자이언트의 긍지를 이어 타이탄의 힘을 계승합니다. 타이탄은 거대한 몸집으로 모든 것을 파괴하며 폭발적인 돌진과 한층 더 강력하고 위협적인 도끼로 적을 쓸어버립니다. 자이언트 가 60레벨 이상이면서 기술 개방 의뢰를 완료한 상태라면 타이탄 계승 진행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각성/ 계승권을 사용하여 디스트로이어에서 타이탄으로 클래스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탄 계승시 얻을 수 있는 칭호가 추가됐습니다.

무기 교환 이벤트

 

네네치킨 이벤트

네네치킨과 함께 진행하는 너에게란 세트 이벤트는 8월 22일까지 진행하며 구매시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쿠폰 혜택은 블랙펄 500, 신화 연금석 함 35, 고대 금주화 20000, 돌파 복구권 500, 유물 파편 4000입니다. 가문당 2회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시 3일간 공용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테르니안

 

검은사막 모바일의 피서지, 테르미안 마을이 오픈했습니다. 다양한 미니게임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하늘조개 망치대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중요한 하늘조개 망치대 미니게임입니다.

팥빙수 만들기

 

제한 시간내에 팥빙수 재료를 순서에 맞게 넣고 맛있는 팥빙수를 만드는 팥빙수 만들기 미니게임입니다.

돌멘게카드 순서 맞추기

 

뒤집힌 카드를 순서대로 눌러 정답을 맞추는 돌멘게카드 순서 맞추기 미니게임입니다.

이벤트로는 테르미안 마을 낚시터에서 황금 불가사리와 황금 실러캔스를 낚을 수 있습니다. 매우 희귀하기때문에 상인들이 비싼 값에 구입합니다. 또 콕스 해적단이 매일 12~13시, 20시~21시 테르미안 마을을 습격하는데 전투와 물대포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