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 신규 모드 데스매치, 신규 카트 백기사X

게임텔러 2019. 7. 29. 11:48

신규 모드 데스매치

 

카트라이더 신규 모드 데스매치가 오픈되었습니다. 상대 팀 라이더를 트랙에서 떨어뜨리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신규 모드 데스매치 오픈과 함께 데스매치 모드 전용 트랙 5종이 오픈됩니다. 이곳에서는 지형이 수시로 바뀌며 다양한 주행 방해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돼지바 이벤트

지난 달부터 진행중인 돼지바 카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먹고난 후 아이스크림 막대에 있는 코드를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입력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전드 파츠 X

 

빙고 이벤트에서 레전드 파츠 X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빙고를 완수할 경우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일정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가 진행됩니다. 8월 1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팀전과 개인전이 펼쳐집니다. 결승전 일자는 11월 16일입니다.

신규 카트 백기사X

신규 카트 백기사 X는 부품 4개를 조합하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구제 차량이며 레전드급 스피드 카트바디입니다.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 달성 보상

 

백기사 X는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 보상과 연결됩니다. 60시간 플레이 시 모든 부품을 획득하여 백기사 X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프리미엄 미션 출석 체크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된 프리미엄 미션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