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텔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소드맨, 나이트, 크루세이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소드맨과 나이트 그리고 크루세이더의 캐릭터 스킬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소드맨 캐릭터 스킬

HP회복력 향상

계열 소드맨
조건 소드맨

 

일반공격을 받으면 12%의 확률로 발동된다. 4초 동안 초당 자신의 Max HP를 6% 회복하며 9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궁극기 : 드래곤 브레스

계열 소드맨
차수 1차
조건 소드맨

 

 

드래곤을 소환하여 브레스 시전. 랜덤 3개의 적군 유닛에게 310% * 평균 공격 + 900의 방어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 3초 동안 목표에게 발화를 부여해 초당 20% * 평균 공격의 물리 데미지 생성
[1레벨 기준]

 

 

 

 

 

급소치기

계열 소드맨
조건 소드맨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현재 공격 대상에게 245% * ATK + 5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다음 5초 동안 10%의 ATK가 증가하며, 9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배쉬

계열 소드맨
조건 소드맨

 

 

정면 부채꼴 범위 내 적군 유닛에게 225% * ATK + 3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3초 동안 스턴시킨다.
[1레벨 기준]

 

 

 

 

 

 

 

 

나이트 캐릭터 스킬

궁극기 : 드래곤 하울링

 

계열 나이트
조건 나이트

 

드래곤을 소환한 후 울부짖게 하여 적군 전체 유닛에게 215% * 평균 공격 + 600의 방어를 무시하는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현재 HP 7%의 데미지 생성. 생성하는 총 데미지가 해당 몬스터의 Max HP의 30% 초과 시, 몬스터를 2초 동안 스턴.
[1레벨 기준]

 

 

 

 

 

 

나이트 배쉬

 

계열 나이트
조건 나이트

 

일반공격 시 20%의 확률로 발동된다. 직사각형 범위 내 적군에게 100% * ATK + 2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을 차단하며 5초 동안 대상의 SPD와 ASPD를 10% 감소시킨다.6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스피어 마스터리

 

계열 나이트
조건 나이트

 

[패시브] 자신의 흡혈이 8% 증가한다. 전투 시작 후 8초마다 자신의 무기가 강화되고 일반공격 시 3회 동안 120% * ATK 의 광역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1레벨 기준]

 

 

 

 

 

스피어 부메랑

 

계열 나이트
조건 나이트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전투 시작 후 4초에 발동된다. 가장 먼 캐릭터에게 스피어를 던져 330% * ATK + 63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 후 대상의 앞으로 돌진하며 6초 동안 흡혈(해제 불가 버프)이 30% 증가한다. 해당 스킬은 차단할 수 없다.
[1레벨 기준]

 

 

 

 

 

 

피어스

 

계열 나이트
조건 나이트

 

스피어를 휘둘러 연속 타격하여 정면 직사각형 구역에 5회에 70% * ATK +120 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에게 180% * ATK 의 쉴드를 부여한다. 스킬 시전이 완료된 후 5초 동안 자신의 ATK가 15% 증가한다.
[1레벨 기준]

 

 

 

 

 

 

 

크루세이더 캐릭터 스킬

 

 

궁극기 : 왕의 가호

 

계열 크루세이더
조건 크루세이더

 

아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왕의 가호를 소환하여 8초 동안 넓은 범위의 반원형 쉴드를 펼쳐 범위 내 아군 전체 유닛의 디버프와 제어 효과를 제거한다. 580% * 평균 공격 + 1600 의 수치를 가진 쉴드의 보호를 받는 동안 범위 내 아군 유닛은 제어 효과에 면역되며 받는 데미지가 15% 감소하고 초당 자신의 Max HP 2%를 최대 누적 10%까지 회복한다.
[1레벨 기준]

 

 

 

 

 

 

 

쉴드 챠지

 

계열 크루세이더
조건 크루세이더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전방 부채꼴 범위 내 적군에게 125% * ATK + 24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살짝 넉백하며 4초 동안 자신의 DEF와 MDEF가 15% 증가한다. 5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신의 뜻

 

계열 크루세이더
조건 크루세이더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아군의 후열 캐릭터가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으면 발동된다. 8초 동안 크루세이더는 해제 불가능한 분담 상태가 되어 모든 데미지를 견디며 면역 제어와 디버프 효과를 획득한다. 분담 상태 종료 후 8초 동안 크루세이더는 초당 5% * Max HP를 회복한다.
[1레벨 기준]

 

 

 

 

 

 

 

크루세이더 배쉬

 

계열 크루세이더
조건 크루세이더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된다. 현재 공격 중인 적군에게 200% * ATK + 40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2초 동안 스턴시킨다. 8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홀리 크로스

 

 

계열 크루세이더
조건 크루세이더

 

디바인 크로스를 소환하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유닛과 주위에 2회 100% * ATK + 15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매회 30%의 확률로 목표를 2레벨 [암흑]상태에 빠뜨린다.
[1레벨 기준]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소드맨, 나이트, 크루세이더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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