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어콜라이트, 프리스트, 몽크

MolPoi 2022. 10. 6. 14:1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어콜라이트, 프리스트, 몽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직업의 스킬들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정보 모음

 

 

어콜라이트 캐릭터 스킬 정보

 

궁극기 : 콜루세오힐

계열 어콜라이트
조건 어콜라이트


아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5초 동안 성역을 소환합니다. 성역 범위 내 유닛은 초당 95% * 평균 공격 + 300의 HP를 회복하고 DEF와 MDEF가 25%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민첩성 감소

계열 어콜라이트
조건 어콜라이트


전투 시작 후 2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8초 간격으로 발동됩니다. 가장 가까운 적군 유닛에게 210% * MATK + 52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해당 유닛의 ASPD 10%, SPD 20%를 감소시킵니다.
[1레벨 기준]

 

 

 

 

민첩성 증가

계열 어콜라이트
조건 어콜라이트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됩니다.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캐릭터 2명에게 시전하여 7초 동안 ASPD 10%와 CRI 15%를 증가시킵니다. 8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큐어

계열 어콜라이트
조건 어콜라이트


현재 HP가 가장 낮은 아군 캐릭터 3명에게 시전하여 140% * MATK + 280의 HP를 회복시킵니다.
[1레벨 기준]

 

 

 

 

 

 

 

 

 

프리스트 캐릭터 스킬 정보

 

궁극기 : 오페르토리움

계열 프리스트
조건 프리스트


신성력을 소환하여 기도를 올려 아군 전체의 HP를 255% * 평균 공격 +720 회복하고 모든 디버프 효과를 제거합니다. 다음 5초 동안 대상에게 15%의 SP 회복 속도 증가를 부여하며, 제어 효과에 걸릴 경우 즉시 Max HP 3%의 HP를 회복합니다.
[1레벨 기준]

 

 

 

 

 

 

기리에 엘레이손

계열 프리스트
조건 프리스트

HP가 가장 낮은 아군 유닛 3명에게 쉴드를 부여합니다. 쉴드를 획득한 유닛은 DEF와 MDEF가 25% 증가하고 받는 스킬 데미지가 25% 감소합니다. 쉴드는 8초 동안 지속되거나 일반공격 데미지를 5회 막아낸 뒤 사라집니다.
[1레벨 기준]

 

 

 

 

 

성체강복

계열 프리스트
조건 프리스트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전투 시작 2초 후 발동됩니다. 아군 전체 캐릭터에게 8초 동안 쉴드 수치가 280% * MATK 인 홀리 아머를 부여합니다. 홀리 아머를 보유한 유닛은 ATK와 MATK가 15% CRI 10%가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프리스트 큐어

계열 프리스트
조건 프리스트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됩니다. HP가 가장 낮은 아군 2명에게 시전하여 100% * MATK + 240의 HP를 회복합니다. 4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홀리 라이트

계열 프리스트
조건 프리스트

일반공격 20%회 시 발동됩니다. 전열에 배치된 랜덤 아군 캐릭터를 선택하여 5초 동안 입히는 데미지를 20% 증가시키고 대상의 주위 일정 범위에 170% * MATK +31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11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몽크 캐릭터 스킬 정보

 

궁극기 나찰파황격

계열 몽크
조건 몽크

적군에게 순식간에 공격을 퍼부어 1초 안에 현재 HP가 가장 높은 몬스터에게 8회 동안 65% * 평균 공격 + 140의 방어 무시 데미지 생성합니다.. 적군의 HP가 낮을수록 입히는 최종 데미지가 25%까지 증가. 목표 처치 시 15%의 궁극기 SP 회복합니다..
[1레벨 기준]

 

 

 

 

 

몽크 큐어

계열 몽크
조건 몽크

전투 중 초당 4% * ATK의 HP를 회복하며 HP가 70% 이하로 떨어지면 초당 Max SP의 2%를 회복합니다.. SP가 50% 이상이면 받는 데미지가 8% 감소합니다..
[1레벨 기준]

 

 

 

 

 

 

아수라 패황권

계열 몽크
조건 몽크

축기를 소모하지 않고 폭기 상태를 10초 동안 활성화한 후 현재 HP가 가장 높은 유닛에게 돌진하여 500% * ATK + 72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받는 데미지를 25% 증가시킵니다. 단, 자신은 8초 동안 SP를 회복할 수 없습니다. 이미 폭기 상태일 경우 해당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60% 증가합니다. 폭기 상태의 지속시간이 10초 연장되고 자신은 SP 회복 불가의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1레벨 기준]

 

 

 

 

 

탄지신통

계열 몽크
조건 몽크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HP가 가장 낮은 대상에게 3개의 기탄을 발사합니다. 기탄 1개당 90% * ATK + 17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의 축기 중첩수가 기탄 수량보다 많으면 기탄의 최종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5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폭기

계열 몽크
차수 2차
조건 몽크


일반공격 2회 또는 Max HP의 8%를 잃을 때마다 축기 1회 획득합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되며 매회 3%의 ATK가 증가합니다. 축기 5회 중첩 시, 축기를 모두 소모하여 폭기 상태 진입합니다. 폭기 상태 시 ATK 15%, CRI 10% 증가합니다. 폭기 상태는 9초 동안 지속되며 해제되지 않습니다. 폭기를 두 번 발동하려면 12초의 간격 필요합니다.
[1레벨 기준]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어콜라이트, 프리스트, 몽크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