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머첸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

MolPoi 2022. 10. 6. 14:5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머첸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직업 중 머첸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의 스킬들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머첸트

 

궁극기 : 카트 토네이도

계열 머첸트
조건 머첸트


하늘에서 회전하는 카트가 내려와 현재 SP가 가장 높은 적군 유닛에게 460% * 평균 공격 + 1320의 방어무시 물리 데미지 생성.목표를 3초 동안 스턴 및 10%의 SP 감소.
[1레벨 기준]

 

 

고성방가

계열 머첸트
조건 머첸트

전투당 1회 발동되며 전투 시작 후 2초에 발동합니다. 다음 8초 동안 아군 전체 유닛의 ATK가 25%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매머나이트

계열 머첸트
조건 머첸트


전방 부채꼴 범위에 동전을 지속적으로 던져서 0.5초마다 범위 내 랜덤 2개 유닛에게 54% * ATK + 80 의 물리 데미지를 4초 동안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중복 명중하면 두 번째부터는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물리 데미지가 4%씩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카트 레볼루션

계열 머첸트
조건 머첸트


일반공격 2회 시 발동합니다. 카트로 현재 공격 중인 대상을 연속 3회 타격하여 매회 100% * ATK + 21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마지막 타격 시 대상을 2초 동안 스턴시킵니다. 11초당 1회 발동합니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블랙스미스

 

궁극기 : 용암 분출

계열 블랙스미스
조건 블랙스미스


강력한 힘으로 대지에 파동을 일으켜 용암 분출. 적군이 밀집된 구역에 초당 48% * 평균 공격 + 120의 방어를 무시 물리 데미지를 5초 동안 생성합니다.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0.1초 동안 스턴 부여. 범위 내 목표가 [발화]상태일 경우, 초당 현재 HP의 3% 데미지 추가 및 스턴의 지속시간 0.3초로 변경
[1레벨 기준]

 

 

 

무기 연구

계열 블랙스미스
조건 블랙스미스


일반공격 3회 시 발동된다. ATK가 가장 높고 선택되지 않은 아군 유닛을 선택하여 무기를 제작하며 무기의 ATK가 15% 증가합니다. 무기당 1회만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 10초당 1회 발동합니다.
[1레벨 기준]

 

 

 

 

블랙스미스 매너나이트

계열 블랙스미스
조건 블랙스미스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전방 부채꼴 범위에 동전을 던져서 범위 내 적군 유닛에게100% * ATK + 180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5초 동안 스킬 데미지를 10% 감소시킵니다. 6.5초당 1회 발동합니다.
[1레벨 기준]

 

 

 

오버 트러스트

계열 블랙스미스
조건 블랙스미스


공격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적군 유닛에게 시전하여 모든 쉴드를 파괴하고 310% * ATK + 480의 물리 데미지를 입힙니다. 해당 스킬 데미지는 데미지 면역과 DEF를 무시하고 피격 유닛은 6초 동안 일반공격 데미지가 20% 감소합니다.
[1레벨 기준]

 

 

 

힐트 바인딩

계열 블랙스미스
조건 블랙스미스


[패시브] 자신의 주위 일정 범위 내 아군 유닛의 ATK가 10% 증가합니다. 오버 트러스트의 최종 데미지가 15%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알케미스트

 

궁극기 헬즈플랜트

계열 알케미스트
조건 알케미스트


지옥에서 소환한 식인 식물을 적군의 최전열 캐릭터 앞 땅속(이동 불가)에 숨김. 식인 식물은 아군의 평균 속성을 계승(평균 공격력 60%, 평균 DEF와 MDEF 100%, 평균 HP 30%, 지속시간 13초)하며 1.5초마다 주변 범위 내 모든 목표에게 100% * 평균공격 + 260의 방어 마법 데미지 생성 및 목표에게 넝쿨 낙인 부여. 넝쿨 낙인을 가진 대상은 모든 HP 회복 효과 획득 불가, 낙인 5회 중첩 시, HP 회복 효과를 데미지로 전환. 넝쿨 낙인은 식인 식물이 소멸되거나 새로운 식인 식물을 소환할 때까지 지속.
[1레벨 기준]

 

 

데몬스트레이션

계열 알케미스트
조건 알케미스트


적군이 가장 밀집된 구역에 시전하여 초당 35% * MATK + 55의 마법 데미지를 5초 동안 입히고 데미지 범위 내 적군 유닛은 CRI.DMG가 30% 감소합니다. 대상이 발화 상태이면 10% * MATK 방어를 무시하는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1레벨 기준]

 

 

러닝 포션

계열 알케미스트
조건 알케미스트


알케미스트·매머나이트 또는 스피어 마인의 폭발 데미지는 적군 유닛에게 6초 동안 발화 상태를 부여하며, 발화 상태가 되면 초당 20% * MATK의 마법 데미지를 받음. 식인 식물 존재 시 스피어 마인이 공격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15%의 확률로 넝쿨 낙인이 1회 중첩. 궁극기 헬즈 플랜트 시전 시 쿨타임을 무시하고 즉시 스피어 마인을 1회 사용 가능.
[1레벨 기준]

 

 

스피어 마인

계열 알케미스트
조건 알케미스트


일반공격 4회 시 발동된다. 마린 스피어를 소환해 넓은 범위 내 랜덤 적군 2명에게 9회 동안 15%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9회의 공격을 마친 후 마린 스피어는 사라집니다. 마린 스피어의 HP는 1이며 데미지를 받으면 즉시 폭발하여 95% * MATK + 180의 광역 폭발 데미지를 입힙니다. 6.5초당 1회 발동합니다.
[1레벨 기준]

 

 

알케미스트 매머나이트

계열 알케미스트
조건 알케미스트


일반공격 시 15%의 확률로 발동합니다. 현재 SP가 가장 높은 적군 유닛에게 275% * MATK + 54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Max SP 5%의 SP를 감소시킵니다. 10초당 1회 발동합니다.
[1레벨 기준]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머첸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