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매지션, 위저드, 세이지

MolPoi 2022. 10. 5. 15:4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매지션, 위저드, 세이지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매지션, 위저드 그리고 세이지의 캐릭터 스킬은 무엇이 있을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매지션 캐릭터 스킬

 

궁극기 크림즌 록

 

계열 매지션
조건 매지션

 

 

하늘에서 거대한 운석을 소환하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캐릭터와 주위 유닛에게 270% * 평균 공격 + 720의 방어를 무시하는 마법 데미지 생성.공격 목표는 2초 동안 스턴, 주변 적군은 넉백됩니다.
[1레벨 기준]

 

 

 

 

 

선더스톰

 

계열 매지션
조건 매지션

일반공격 시 20%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Max HP가 가장 낮은 적군 유닛에게 145% * MATK + 270의 광역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6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콜드 볼트

 

계열 매지션
조건 매지션

 

전열에 먼저 시전하며 현재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에게 200% * MATK + 300의 광역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데미지를 받은 유닛의 ASPD를 5초 동안 20% 감소시시킵니다.
[1레벨 기준]

 

 

 

 

 

 

 

 

화이어 볼

 

계열 매지션
조건 매지션

일반공격 시 17%의 확률로 발동된다. 랜덤 적군 유닛에게 300% * MATK + 63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9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위저드 캐릭터 스킬

 

궁극기 커미트

 

계열 위저드
조건 위저드

우주에서 커미트를 소환해 떨어뜨려 적군 전체 유닛에게 215% * 평균 공격 +600의 방어를 무시하는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대상의 HP가 20% 이하이면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8초 동안 [발화] 상태를 부여하여 초당 4.5% 평균 공격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MDEF를 20% 감소시킵니다.
[1레벨 기준]

 

 

 

 

 

 

스톰 가스트

 

계열 위저드
조건 위저드

적군이 밀집된 구역에 0.7초마다 15% * MATK + 25의 마법 데미지 생성. 7초 지속.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대상은 1초 동안 ASPD, 마법 시전속도, SPD가 20% 감소. 스톰 가스트의 지속시간 동안 범위 내 대상의 HP가 20% 미만 시, HP가 20%를 초과할 때까지 빙결되거나 스톰 가스트 종료 1초 후 해제 (제거 불가)

 

 

 

 

 

 

아이스월

 

계열 위저드
조건 위저드

전투 시작 후 2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10초 간격으로 발동됩니다. 가장 앞에 있는 적군 대상 위치에 6초 동안 존재하는 직사각형의 얼음 벽을 소환합니다. 얼음 벽 범위 내 모든 적군의 SPD가 50%, 공격 및 마법 시전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얼음 벽에 처음 진입하는 대상은 190% * MATK + 360의 마법 데미지를 입고 3.5초 동안 빙결됩니다.
[1레벨 기준]

 

 

 

 

 

위저드 콜드 볼트

 

계열 위저드
조건 위저드

일반공격 시 30%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전방의 일정 각도 범위 내 랜덤으로 2마리의 몬스터에게 얼음 화살을 발사해 205% * MATK + 41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9초당 1회 발동됩니다.
[1레벨 기준]

 

 

 

 

 

프로스트 노바

 

계열 위저드
조건 위저드

[패시브] 마법 데미지가10% 증가합니다. 콜드 볼트는 40%의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얼리며 대상이 자신의 근처에 있으면 빙결 확률이 60%로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세이지 캐릭터 스킬

 

 

궁극기 사이킥 웨이브

 

계열 세이지
조건 세이지

사이킥 웨이브를 발사하여 전장의 모든 적군에게 10회의 랜덤 타격을 가해, 매회 66% * 평균 공격 + 180의 방어 무시 마법 데미지 생성 및 1초 동안 스턴.목표에게 중복으로 명중 시, 받는 마법 데미지가 8% 증가, 최대 2회 중첩. 전투 종료시까지 해제 불가.
[1레벨 기준]

 

 

 

 

 

 

세이지 콜드 볼트

 

계열 세이지
조건 세이지

전투 시작 후 2초에 처음 발동되며 이후 5초 간격으로 발동됩니다. 대위적 캐릭터(존재하지 않으면 가장 가까운 캐릭터)에게 얼음 화살을 발사해 160% * MATK + 33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5초 동안 해당 유닛의 마법 시전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1레벨 기준]

 

 

 

 

 

 

 

스펠 브레이커

 

계열 세이지
조건 세이지

적군 캐릭터가 액티브 스킬이나 궁극기를 시전한 후 랜덤 1명의 캐릭터에게 260% * MATK + 480의 마법 데미지(MATK 유형 우선시)를 입힙니다. 대상의 Max SP 10%를 감소시키고 3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12초당 1회 발동된다.
[1레벨 기준]

 

 

 

 

 

 

에너지 코트

 

계열 세이지
조건 세이지

일반공격 5회 시 발동됩니다. 전열에 시전하여 랜덤으로 2명의 아군 캐릭터에게 각각 7초 동안 최소 190% * MATK의 데미지를 상쇄시키는 쉴드를 부여합니다. 9.5초당 1회 발동됩니다. 쉴드의 지속시간 동안 유닛의 현재 SP가 상승함에 따라 유닛이 받는 데미지가 최대 25% 까지 감소합니다.
[1레벨 기준]

 

 

 

 

 

 

 

헤븐즈 드라이브

 

계열 세이지
조건 세이지

지면을 솟아오르게 하여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를 대상으로 200% * MATK + 300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의 받는 데미지를 6초 동안 15% 증가시킵니다.
[1레벨 기준]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캐릭터 스킬 - 매지션, 위저드, 세이지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