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렛츠 빌드 어 주 Let's Build a Zoo 동물원 짓고 사육사와 수의사와 일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1. 16:1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렛츠 빌드 어 주 Let's Build a Zoo 동물원 짓고 사육사와 수의사와 일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렛츠 빌드 어 주 Let's Build a Zoo 동물원 짓고 사육사와 수의사와 일하자

 

동물원을 지을 시간입니다! 울타리를 만들고 장식하고, 동물을 사서 사육하고, 사육사와 수의사를 고용하고... 그런 다음 DNA 접합에 손을 대고 300,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의 동물을 꿰매세요. 순조로울 수 밖에...


동물원을 지을 때입니다! 이 귀엽고 광대한 관리 시뮬레이션으로 당신의 거친 면모를 드러내고 나만의 동물 제국을 만드세요. 희귀 생물을 수입 및 번식시키고, 올바른 직원을 고용하고, 방문자를 행복하게 하고, 이상하고 멋진 이벤트를 많이 처리하세요.

 

그런 다음 DNA Splicing에서 손을 잡고 장엄한 Giraffephant에서 평화로운 PandOwl에 이르기까지 300,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의 동물을 함께 꿰매세요!



5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동물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300,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동물 조합을 연결하세요.
수백 개의 건물, 나뭇잎, 길, 인클로저 장식으로 동물과 방문자를 행복하게 하세요.

 


다양한 삶의 사건을 처리할 완벽한 직원을 고용하세요.
동물이 먹는 것부터 동물을 먹는 것까지 공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통제하세요...

Zoo를 보드 위에서 운영할지... 아니면 법을 어기고 여분의 돈을 챙길지 결정하세요.

 

 


Let's Build a Zoo를 사용 하면 전 세계의 다른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동물을 번식시키고 가족을 시작하여 야생 동물을 확장하고 인클로저를 채우세요. 하지만 그것이 적합하지 않다면... 대신 동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손가락 끝에서 DNA 스플라이싱을 통해 300,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의 동물을 결합하여 이동하면서 괴물과 기이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ChicKaka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이제 알 수 있습니다!

 

 

 

 

 

 

스팀 매우 긍정적 평가로 상당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메타크리틱 점수도 78점으로 꽤 좋은 편에 속하구요.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의 경우 11,270원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네요!!

 

 

 

 

아쉽지만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렛츠 빌드 어 주 Let's Build a Zoo 동물원 짓고 사육사와 수의사와 일하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