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에버스페이스2 EVERSPACE2 - 우주 SF 시뮬레이션 RPG 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2. 13:1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버스페이스2 EVERSPACE2 - 우주 SF 시뮬레이션 RPG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버스페이스2 EVERSPACE2 - 우주 SF 시뮬레이션 RPG 겜

 

 

Everspace 2는 우주선을 통해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싱글 플레이어 슈터 게임으로, 전리품, RPG 요소, 채굴, 제작으로 가득 찬 우주와 행성을 탐사하게 됩니다. 비밀, 퍼즐, 위협으로 가득한 생생한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SF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Everspace 2라는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우주 슈터 게임에서 파일럿 자리에 앉아 엄청난 전리품을 가로막고 있는 사악한 존재와 잔인한 도전 과제를 마주하게 됩니다. 제34 성단 내 DMZ에서 전쟁으로 망가진 항성계를 탐험하세요. 각각의 거대한 항성계는 비밀, 퍼즐, 위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주에서 보금자리를 찾고 있는 클론 파일럿인 애덤을 따라 스릴 넘치는 SF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애덤의 과거가 분파 간의 갈등과 연결되면서 DMZ가 과열되기 시작합니다. 콜로니얼로부터 탈출하고, 지역 군벌들의 음모를 찾아내며, 에너지에 미친 광신도들을 피하고, 전쟁에 굶주려 있는 외계인들을 막아내세요.


애덤이 살아남기 위해선 재치, 행운,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전문가 팀을 구성해서 수당을 받고 마침내 DMZ 탈출이라는 꿈을 이루세요. 각각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오랜 친구와 새로운 아군을 만나세요. 이들은 미션 동안 합류해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며, 전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신나는 여행을 떠나세요
약 30시간의 멋진 캠페인 동안 외계종을 발견하고, 미스터리를 해결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무법자를 상대로 화물을 지켜내세요. 완벽주의자라면 Everspace 세계로 뛰어들어 90시간 이상 동안 모든 사이드 미션,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숨겨진 보물도 전부 발견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를 믿어보세요
Everspace의 방식으로 적을 처치하세요. 우주 쓰레기가 난무하는 정신없는 전투에서 회피, 돌진, 회전하고 총을 발사하세요.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드론, 전투기, 폭격기, 강력한 건십을 무찌르세요. 그래도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거대한 중앙 우주선과 에인션트 수호자는 가장 숙련된 파일럿한테도 까다로울 겁니다.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수적 열세에 밀리지 않게 만드세요.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Everspace 세계로 진입해서 즐겁게 탐험해 보세요. DMZ와 제34 성단의 주위 지역은 메인/사이드 미션, 활동, 이벤트, 비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이퍼드라이브를 통해 7개의 항성계에 퍼져 있는 100개 이상의 독특한 장소를 탐험하고 항성 사이에서 존재감을 뽐내세요.


나만의 방식으로 해결하세요
사실상 무한으로 공급되는 전투기를 통해 개인 우주선 컬렉션을 확장해서 완벽에 가까운 빌드를 최적화하세요. 성단에 있는 상인들에게 값을 지불하면, 개선된 모델을 얻는 데 도움을 주거나 새로운 타입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현재 우주선을 저장고로 보내줍니다. 모듈, 무기, 장치, 업그레이드를 영리하게 구성해서 나의 플레이 스타일과 현재 미션에 적절하게 만들어보세요.


비밀을 찾아내세요
똑똑한 파일럿이 성공합니다. DMZ 내 탐사 가능한 모든 지역에 흩어져 있는 무법자의 은닉처, 수색 가능한 잔해, 숨겨진 에인션트 보물을 약탈하세요. 구조물을 수색하고, 퍼즐을 풀며, 소행성을 폭발시키고, 유적을 복구하여 보물이란 보물은 전부 찾아내세요.


멋진 전리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조된 장비를 찾아 강력한 장비 조합을 갖춘 무기고를 늘려보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리품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익숙한 걸 떠나 새로운 걸 맞이해야 합니다. 장비, 업그레이드, 장치, 우주선 사이의 시너지 효과를 찾아내고 사용해서 잠재력을 최대치로 이끌어 낼 준비를 하세요.


사냥이 시작됩니다
Everspace 2의 방대한 캠페인이 전부가 아닙니다! 활기 넘치는 고위험 구역과 에인션트 균열에 뛰어들면 점점 까다로워지는 적들을 상대로 한계치를 뛰어넘길 수밖에 없습니다. 질주에 성공해서 엄청난 힘과 환상적인 능력을 보유한 전설적인 장비를 획득하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호평받는 중입니다.

 

 

 

 

메타크리틱 점수는 83점으로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한국어는 풀지원되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현재 -10% 할인하여 49,5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스팀에서 데모 버전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버스페이스2 EVERSPACE2 - 우주 SF 시뮬레이션 RPG 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