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밋 유어 메이커 Meet your Maker - 어려운 전초기지를 지휘한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2. 17:0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밋 유어 메이커 Meet your Maker - 어려운 전초기지를 지휘한다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밋 유어 메이커 Meet your Maker - 어려운 전초기지를 지휘한다면

 

Meet your Maker는 모든 레벨이 플레이어에 의해 디자인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1인칭 건설 및 습격 게임입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함정과 경비병으로 가득한 교활한 미로 같은 전초기지를 지휘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의 창조물을 습격하는 조직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를 준비하세요.


당신은 지구상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만들어진 살아있는 실험인 키메라의 관리인입니다. 행성에서 가장 탐나는 자원이자 키메라 진화의 열쇠인 순수한 유전 물질을 차지하기 위한 전술적 전투에 참여하세요. Genmat를 추출하고 보호하기 위해 잔인한 전초 기지를 건설하고 강화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의 전초 기지에 잠입하고 한 수 앞서서 더 많이 모으세요. 적응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진화하십시오... 아니면 시도하다가 죽습니다.



무단 침입 플레이어를 유인하고 속이고 죽이기 위해 고안된 교활한 죽음의 덫 미로를 만드세요.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다양한 블록, 함정 및 가드를 결합하십시오. 혁신적인 AI 기록 시스템으로 경비원을 위한 맞춤형 순찰 경로를 사전 기록하세요. 전초 기지를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점령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죽은 자들로부터 보상을 받고, 살아있는 자들로부터 당신의 창조물을 강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습격을 받아 진행 상황이나 자원을 잃지 마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의 전초기지를 전술적으로 습격하여 투지, 재치, 반사 신경을 테스트하세요. 들어가서 Genmat를 잡고 살아남으십시오. 도전이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올바른 로드아웃(근접, 원거리, 방어), 특전 및 소모품을 선택하여 우위를 점하십시오. 시도할 때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죽을 때마다 새로운 전략을 공개하십시오. 앞을 가로막는 모든 전초기지를 마스터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하여 친구와 함께 구축하거나 힘을 합쳐 2인 1조로 전초기지를 습격하세요. 리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레이더가 전초 기지에 도전하는 것을 지켜보고 사살을 놓치지 마십시오. Raiders는 여러분의 작품을 가장 잘 설명하는 찬사를 수여하므로 커뮤니티 피드백으로 Outpost의 명성을 높이십시오. 소셜 레이드 메뉴를 사용하여 친구와 좋아하는 빌더를 쉽게 찾고 그들의 전초기지를 언제든지 플레이하세요.
주요 특징들


비동기식 게임플레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방식으로 빌드하세요. 한 번 살아나더라도 당신이 말할 때까지 전초 기지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 성능을 지켜보고, 더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반복하고, 그 과정에서 원하는 만큼 자주 더 많은 리소스를 습격하십시오.


Outpost Building
블록 기반의 1인칭 레벨 디자인에 빠져보세요. 토지를 주장하고 다양한 블록, 함정, 가드를 사용하여 Genmat를 추출하고 보호하는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가 직면할 수 있는 치명적인 도전을 만듭니다.


Outpost Raiding
Raider 수트를 입고 로드아웃을 선택한 다음 플레이어가 만든 Outpost에서 강렬한 1인칭 액션으로 전환하세요. Genmat를 습격하는 동안 추가 건물 자원과 업그레이드를 위해 함정과 경비를 파괴하십시오.


커스터마이징
깊고 끊임없이 확장되는 함정, 가드, 모드 및 강화 도구 상자는 지하를 요새화하거나 하늘로 건설할 때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옵션의 거의 끝없는 조합을 제공합니다. 화장품을 추가하여 분위기, 개성, 주의를 산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진행 및 업그레이드
Chimera와 5명의 전문 고문에게 Genmat를 제공하여 함정, 가드, 무기, 수트 등을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전초기지를 명성을 높여 수명을 연장하고 더 큰 보상을 받으세요.


영예 및 소셜 레이드
치명적인 미로? 총알 지옥? 창작 걸작? 전초 기지를 건설하지 마십시오. 경험을 디자인하십시오. Raiders는 귀하의 창작물을 설명하고 독창성과 독창성을 보상하고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찬사를 선택합니다. Social Raid 메뉴는 친구나 좋아하는 Builders' Outposts에 쉽게 연결하여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아주 좋은 편이네요.

 

 

전초기지를 만드는 재미가 있는듯 합니다.

 

 

 

한국어 지원 가능하구요. 풀지원이네요.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32,000원 이랍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밋 유어 메이커 Meet your Maker - 어려운 전초기지를 지휘한다면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